신학대학, 경영대학, 인문사회대학, 예술대학, 이공대학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단대의 특색에 맞는 학생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학대학

안녕하십니까 신학대학 학우 여러분! 하나님께 기도하며 섬김으로 함께 나아가는 제 32대 위/니 신학대학 학생회입니다.
위니는 전에 언급했던 슬로건과 같이 우리를 뜻하는 ‘WE'와 무릎을 뜻하는 'KNEE' 두 단어로 이루어진 이름으로, 신학생으로서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기도하며 삶으로 나아가 낮은 모습으로 학우와 학교를 섬기자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비대위는 아직 공식적인 학생회는 아니지만 학우들과 소통하고 주님과 함께 할 수 있는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학우들이 인정하고 선택한 신학대학 학생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19로 인해 학우분들의 교육, 생활 등 대학생활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상황 가운데에서도 우리가 주님 한 분만을 믿고 의지하며 이 고난을 함께 극복하길 소망합니다.
저희 신학대학 학생회는 학우들과 함께 나아가는 신학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희들의 생각과 마음이 아닌 오직 주님의 뜻으로 나아가는 하나의 공동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건강하시고 학교에 등교했을 때 웃는 모습으로 마주하는 시간이 오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인문사회과학대학
안녕하십니까 당신을 향한 당신을 위한 인/사/이/드 제 19대 인문사회과학대학 학생회입니다.
학우들의 권리를 위해 힘쓰며 학교생활의 불편함 없이 지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저희가 내세웠던 공약도 하나하나 실천하고 검토해 더 나은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경영대학

안녕하십니까. 2020학년도 글로벌 경영대학 학우 여러분 반갑습니다.
생활학문 소통의 날개 제 19대 자/주/도/약 글로벌 경영대학 학생회 학생회장 김영훈, 부학생회장 송혜진입니다.
글로벌 경영대학은 경영학과(글로벌), 금융세무학과, 미주통상문화학과, 중국통상문화학과, 호텔관광유통경영학과 총 5개의 학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 글로벌 경영대학 학생회는 학우들에 의해 학우들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단과대학 회장단은 단위 회장단과 함께 학우분들의 처우개선과 복지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동시에 언제나 글로벌 경영대학 학우분들을 위해 앞장서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공대학

이공대학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우의 생각으로 단합하고 결단하는 제19대 단/결 이공대학 학생회입니다.
저희 학생회를 포함하여 2020학년도 모든 이공대학 학우 분들께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정신없는 일정을 보내고 계실 꺼라 생각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신체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드실 꺼라 생각하고 또한 처음 진행해보는 비대면 강의로 인해 많이 지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기를 서로 극복하고 이겨낸다면 학우 여러분들이 더욱 성장하고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의견충돌도 많이 있을 것이고 맘에 들지 않는 것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순간마다 부족한 부분은 서로 채워주고 잘한 것은 더욱 잘했다고 칭찬해주면서 서로를 빛내주는 사람들이 되도록 노력하는 서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학생회와 학우 분들이 단합을 이루어 멋진 이공대학을 만들어 가면 좋겠습니다.
저희 이공대학 학생회는 하나가 될 수 있는 이공대학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모든 이공대학 학우 분들의 작은 의견도 무시하지 않는 여러분의 믿음직스러운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2020년 이공대학 학우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술대학

안녕하십니까
우리 함께 미소짓는 아/티/스/트 제 19대 예술대학 학생회입니다.
예술대학 학생회는 예술대 내 모든 학과의 학우분들이 미소 지으며 학교생활 하실 수 있도록 일하는 학생회입니다.
예술대학 학생회는 각 학과 학생회와 소통하며 학우분들께서 누려야할 권리와 복지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예술대학은 음악대학과 미술대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5개의 학과로 시각조형디자인학과,생활공간디자인학과,산업디자인학과,기악과(관현악,피아노),성악작곡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학과만의 특색을 살린 인재양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술대학만의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학우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예술대학 내 모든 학과 간의 원활한 교류를 통하여 모든 학우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로 미소지을 수 있는 대학생활을 만들어가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