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2024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초빙 작성일 2023-11-22 조회수 25 작성자 김미리 2024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초빙[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가. 정년직 전임교원: 1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 축소될 수 있음) 미디어영상광고학과 1 광고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광고의 이해, 광고PR경영, 광고캠페인 2학기: 매체기획, 온라인광고, 광고기획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4명 학과 인 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 축소될 수 있음) 세무회계학과 1 재무회계 재무회계 전공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회계원리1, 중급회계1, 고급회계, 회계감사 2학기: 회계원리2, 중급회계2, 회계학연습, 재무제표분석 호텔관광경영학과 1 호텔경영 또는 관광학 1. 호텔경영 또는 관광학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 호텔 실무경력 5년 이상인 자 1학기: 서비스매너실무 2학기: 외식경영론 산업디자인학과 1 산업디자인 (제품디자인) 1. 산업디자인(제품디자인)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2. 해당분야 실무경력 5년 이상 3. 라이노/캐드/키샷(컴퓨터그래픽)을 활용한 교육경력 3년 이상 [1번 조건 필수. 2가지 조건(2,3번) 중 1가지 충족] 1학기: 사용자경험디자인1(1), 사용자경험디자인1(2), 디자인테크놀로지1(1), 디자인테크놀로지1(2) 2학기: 사용자경험디자인2(1), 사용자경험디자인2(2), 디자인테크놀로지2(1), 디자인테크놀로지2(2)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 1 실용음악 전공 (기악, 보컬) 1. 해당 전공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해당 전공 연구(실무) 경력 3년이상 1학기: 실용음악전공실기1, 실용음악전공실기3, 앙상블1, 앙상블3 2학기: 실용음악전공실기2, 실용음악전공실기4, 앙상블2, 앙상블4 다. 비전임교원(초빙교수): 1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 축소될 수 있음) 산업디자인학과 1 산업디자인 (제품디자인) 1. 산업디자인(제품디자인)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라이노/캐드/키샷(컴퓨터그래픽)을 활용한 교육경력 2년 이상 1학기: 2D컴퓨터디자인1(1), 2D컴퓨터디자인1(2), 3D컴퓨터 렌더링1(1)[팀티칭 예정], 3D컴퓨터 렌더링1(2)[팀티칭 예정] 2학기: 2D컴퓨터디자인2(1), 2D컴퓨터디자인2(2), 3D컴퓨터 렌더링2(1)[팀티칭 예정], 3D컴퓨터 렌더링2(2)[팀티칭 예정] 라. 비전임교원(겸임교수): 8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 예정 시수(안)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 축소될 수 있음) 사회복지학과 1 사회복지실천 1. 사회복지실천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학사, 석사 또는 박사 학위중 2개 이상 학위를 사회복지학 전공으로 취득한 사람) ※ 구체적 요건(실무경력, 교육경험 등)은 사회복지 현장실습 지도교수 자격요건(사회복지사업법 시행규칙 별표 1)에 따름 2. 관련 직무에 종사한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3. 사회복지사 1급 소지자 4. 사회복지실습 수퍼바이저 경험이 있는 자 6시수 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II, 사회복지학개론 2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I, 청소년복지론 경영학과 1 경영학 경영통계학 강의 가능한 경영학 박사학위 소지자 6시수 1학기: 유통관리론, 소비자행동론 2학기: 경영통계학, 경영의사결정론 금융보험학과 1 경영학(보험학) 또는 보험법 1. 경영학(보험학) 박사 또는 법학박사(상법: 보험법) 2. 보험업(손해사정업 포함) 관련 실무종사자 우대 6시수 1학기: 보험학원론, 생명보험론 2학기: 손해보험론, 보험세미나 호텔관광경영학과 1 일본어 또는 관광학 또는 호텔경영 1. 일본어 또는 관광학 또는 호텔경영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관광산업체 실무경력 5년 이상인 자 3시수 1학기: 관광일본어 2학기: 리조트사업론 1 관광경영 또는 관광학 1. 관광경영 또는 관광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여행사 실무경력 5년 이상인 자 3시수 1학기: 여행사경영론 2학기: 관광소비자 행동론 생명과학과 (의생명화학과) 1 생명과학 1. 생명과학과 박사 전공자 2. 담당 수업 진행 가능한 분 3. 산업체 경력 3년 이상 5시수 1학기: 면역학, 미생물감염학 2학기: 유전학, 생명의역사 컴퓨터공학과 1 전자·정보통신 관련학 컴퓨터공학 관련 전공 박사 학위 소지자 2024-1학기: 4시수 2024-2학기: 6시수 1학기: 디지털설계[소프트웨어공학과] 2학기: 전산수학[컴퓨터공학과], 전산수학[소프트웨어공학과] 실내디자인학과 1 실내디자인 관련 전공 1. 전공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2. 전공 관련 실무 경력 5년 이상인 자 6시수 이상 1학기: 졸업작품연구1, 실내건축법규와적산 2학기: 졸업작품연구3, 공간구조및시공2 2. 지원자 공통자격가. 본교 창학이념에 부응하는 개신교 신앙인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자 3. 응모자격가. 정년직 전임교원 및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 교육 경력, 산업체 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나. 비전임교원1) 초빙교수- 주 9시간 강의가 가능한 자-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 교육 경력, 산업체 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2) 겸임교수- 겸임교수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또는 산업체 및 이에 준하는 기관에서 해당분야와 직접적으로 관계있는 분야에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 중인 현직자로서, 산업체 등 경력 최소 3년 이상이어야 함.-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 산업체 경력(실무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4. 접수기간 및 방법(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실적물 접수를 동시에 진행)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가. 정년직 전임교원 및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 접수기간 : 2023.12.01.(금) 10:00 ~ 07.(목)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2023.12.05.(화) ~ 07.(목),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 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3.12.07.(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은 2019.12.08.∼2023.12.07. 기간 중 발표된 연구실적물에 한하며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인정 연구실적물 인정되지 않는 연구실적물 ● 국제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SCI, SSCI, A&HCI, SCOPUS) ●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 박사학위 논문 (최근 4년이내에 발표된 논문에 한함) ● 기타 국제일반학술지 게재 논문 ● Proceeding ● 한국연구재단의 등재(또는 등재후보)되지 않은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대학논문집, 공사(기관) 및 기업의 연구보고서, 회갑논문집 등 ● 신문기고문, 논평, 서평, 편저, 번역서, 교과용 도서 및 교재(중·고등학교 참고서 포함), 주석서, 색인, 자료집 ● 실용신안, 의장등록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경영관 3층 308호실 나. 비전임교원(초빙교수, 겸임교수)1) 접수기간 : 2023.12.01.(금) 10:00 ~ 07.(목)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2023.12.05.(화) ~ 07.(목),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 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3.12.07.(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 ·박사학위논문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경영관 3층 308호실 5. 심사기준가. 서류심사: 학력 및 교수 자격기준 등 심사나.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전공의 일치 및 적합성, 연구실적 양과 질 등 학문적 우수성, 전공과 관련된 경력 심사다. 공개강의 심사 -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합격자에 한함. (겸임교수 제외): 강의능력,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잠재력 등 심사라. 면접심사 - 공개강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6.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은 2024년 3월 1일자임나. 신규 임용하는 전임교원의 직위는 조교수로 한다.다. 임용기간 1) 정년직 전임교원: 3년2)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교원):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3) 초빙교수, 겸임교수는 비전임교원이며 1년 단위 계약제 임용4) 재임용 관련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인사규정시행세칙에 따름라. 기타 근무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본 대학 제규정의 적용을 받음 7. 기타 가. 자격미달자 및 구비서류 미비자는 접수하지 않음나.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다.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해야 함라. 임용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제 서류 미제출 시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된 뒤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마. 잘못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바.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교원신규임용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에 준함아. 문의처 : 협성대학교 교무처 교무연구팀 (http://www.uhs.ac.kr)전 화 : 031) 299-0625팩 스 : 031) 227-7453주 소 : 우) 18330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협 성 대 학 교 첨부파일 경력 환산율표.pdf 교회출석확인서(참고용).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 등.hwp 2024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초빙 공고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