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2024-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작성일 2024-11-18 조회수 42 작성자 이혜민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시는 재학생은 일정을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 및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내 용기 간수강신청2024. 12. 2(월) 10:00 ~ 12. 6 (금) 17:00※2개학기 이상 이수한 자 신청 가능※조기졸업신청자 신청 불가수강신청변경2024. 12. 9 (월) 10:00~ 12. 13 (금) 17:00등록금납부2024. 12. 16.(월) 10:00 ~ 12. 20. (금) 16:00 ※기간내 미납부시 수강 불가수업2024. 12. 23 (월) ~ 2025. 1. 14 (화) / 15일(주말제외)성적 확인 및 정정2025. 1. 16(목) ~ 2025. 1. 17 (금) ※학사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개설과목◇전공선택 8개◇교양필수 5개◇교양선택 20개(온라인 5개) ※자세한 목록은 첨부파일 “2024-동계 계절학기 개설 과목 목록” 참고 3. 수강 신청 및 취소신청방법취소방법 수강신청시스템(http://shiis.uhs.ac.kr) 접속↓로그인↓수강신청↓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등록기간 내 수강료 납부수강신청변경기간이전 수강신청시스템(http://shiis.uhs.ac.kr) 접속↓로그인↓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삭제" 클릭 ★유의사항★*교양필수과목 수강신청 시[학부:소속학과/주야,학년:전체]선택 후 조회*신청학점 : 6학점 이내*수강료 : 1학점당 80,000원(예배40,000원)*온라인과목은 1과목만 신청 가능*폐강기준 : 수강신청 및 등록 인원수가 10명 미만일 경우 폐강*학부(과) 사정에 따라 담당교수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담당교수와 수강생의 관계가 부모-자녀인 경우 해당 과목 수강 불가*공휴일 및 주말 수강료 납부 불가*지정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분할 입금 불가)수강신청변경기간이후서류 직접 제출이메일 및 전화 신청 불가①제출서류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신청서(첨부파일) -환불계좌 통장 사본 ②제출처: 경영관1층 교무연구팀 ★수강 취소시 수강료 반환 금액(계절학기 완료 후 일괄 반환)등록금의 반환환불금액:대학규정 학칙시행세칙 제20장 제121조②항 에 따라 반환한다.기준일자:계절학기 수강료 환불신청서 접수일자 기준으로 한다.반환사유발생일학기 개시전학기 개시5일학기 개시9일학기 개시13일학기 개시14일이후접수일자12/23이전12/23~12/3012/31~1/61/7~1/101/11이후반환금액100%5/62/31/2미반환 4. 스쿨버스운행스쿨버스 운행 시간표(예정) /계절학기 수강생 무료수원역→학교학교→수원역09:00-10:0012:3013:0016:50수강생수에 따라 변동 가능첨부 1. 2024-동계 계절학기 개설 과목 목록 2.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 신청서 첨부파일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 신청서.hwp 2024-동계 계절학기 개설 과목 목록.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