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팀]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알림 작성일 2024-09-03 조회수 47 작성자 임현석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알림2024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명단(<첨부> 참조) 및 운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근로기간 : 2024년 9월 2일(월) ~ 12월 20일(금)까지 2. 근로장학금 : 시간당 10,000원 3.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제출일 : 10월부터 매월 3일까지 근무일지(<첨부> 참조) 제출. 가. 근무일지를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학생복지팀 전자메일(uhsstd@office.uhs.ac.kr)로 제출하시고, 나. 근무일지(<첨부> 참조) 원본은 학생복지팀(학생회관 2층)으로 직접 제출. ※ 근로장학금은 매월 지급 예정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근무일지 제출이 늦어지면 매월 장학금 지급이 늦어집니다. 매월 3일까지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근무일지 제출 후 수정할 수 없으니 주의 바랍니다. 4.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작성시 유의사항 - 공휴일, 휴일 근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점심시간(12:00~13:00)과 근무시간 외(17:30 이후) 근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단, 학생복지팀에서 승인을 받은 학생은 제외. - 근무일지는 매일 작성합니다. 5. 오리엔테이션은 <붙임>의 안내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6.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031-299-1455~6 / 031-299-0718) 2024. 9. 3. 학생지원처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자료]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hwp [서식] 2024년 근로장학생 근무일지(월별).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로시간 외 근로사유서.hwp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부서별 선발 명단.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