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과] 2023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알림(3차) 작성일 2023-03-17 조회수 15 작성자 임현석 2023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알림(3차)2023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3차 선발 명단(<첨부> 참조) 및 운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근로기간 : 2023년 3월 2일(목) ~ 6월 21일(수)까지 2. 근로장학금 : 시간당 9,700원 3.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제출일 : 매월 3일까지 근로일지(<첨부> 참조) 제출. 근로장학금 매월 지급. ※- 근무일지 제출 후 수정할 수 없으니 주의 바랍니다. 4.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작성시 유의사항 - 공휴일, 휴일 근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점심시간(12:00~13:00)과 근무시간 외(17:30 이후) 근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단, 학생복지팀에서 승인을 받은 학생은 제외. - 근무일지는 매일 작성하며, 근무시간은 30분 단위로 작성합니다. 5. 오리엔테이션은 <첨부>한 안내문으로 대체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6. 문의사항 : 학생복지과(031-299-1455~6) 2023. 3. 17. 학생지원처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2023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부서별 3차 선발 명단(학생공지).xlsx [자료] 2023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무일지(월별).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