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2024-2학기 학부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24-08-01 조회수 55 작성자 박은영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기간 : 8월 19일(월) ~ 8월 23일(금) (추가납부기간) : 8월 26일(월) ~ 9월 6일(금) 16시까지 2. 등록금 수납처 및 시간: 전국 신한은행 (국경일, 공휴일은 수납 불가) 09:00 - 16:00 (그 외 시간 가상계좌 이체 불가) 3. 납부방법 : 신한은행(개인별 지정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 가. 등록금고지서상의 개인별 지정 가상계좌(신한은행)를 확인하여 입금 나. 인터넷(텔레)뱅킹 및 ATM기를 통한 계좌이체 다. 카드납부 안내 * 계약학과 산업체부담금은 카드납부가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납부 (1577-6000) ★ 현대카드 홈페이지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 대학·대학원 등록금 > 등록금 납부 - 무이자 :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ㄴ 10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결제 시 6~10회차 수수료 면제(1~5회차 수수료 회원 부담) ㄴ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결제 시 7~12회차 수수료 면제(1~6회차 수수료 회원 부담) 신한카드 -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납부 (1544-7000) ★ 신한카드 홈페이지 > 서비스 >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 등록금 납부 - 무이자 : 2~3개월 무이자 할부 - 슬림할부 ㄴ10개월 : 1~4회차(고객부담)/5~10회차(무이자) ㄴ12개월 : 1~5회차(고객부담)/6~12회차(무이자) 4. 등록금고지서 조회 안내 가. 일자 : 8월 13일(화) 부터 나.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hiis.uhs.ac.kr) - 학생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5. 가상계좌 납부 시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 우측하단(간편서비스->대학등록금조회)에서 확인 ※카드납부자는 카드사 페이지에서 확인 6. 복학자 및 학점등록자, 수업연한 (8학기) 초과자 등록 납부방법 - 학사지원팀에 복학 및 학점신청을 완료한 다음 고지서 출력. 확인 후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 7.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가. 등록금 분할 납부자는 카드 납부 불가 나.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1개의 계좌번호를 지정 부여한 것이므로 입금인이 누구든 상관없으며, 가상계좌로 정상적 입금완료 되면 해당 학생의 등록은 완료 됨. 다. 가상계좌로 이체 시 납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체실행이 자동 취소되어 입금액이 입금의뢰인 계좌로 반환되므로 학생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번호 및 등록금 액수를 정확하게 확인 후 입금을 해야 함. 라. 전액장학생(고지서 실납입금액“0”)의 경우,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일괄등록처리 함. 8. 문의사항 가. 등록금 수납 문의 : 재무팀 (☎ 031-299-0635) 나. 장학금(학비감면) 문의: 학생복지팀 (☎ 031-299-0718)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생활비대출)문의 : 학생복지팀 (☎ 031-299-0615) 다. 학적관계(휴.복학) 및 8학기초과자 학점등록, 학적유지비 문의 : 학사지원팀 (☎ 031-299-0607~8)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