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팀]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작성일 2023-05-31 조회수 59 작성자 임현석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3년 6월 1일(수) 09:00 ~ 15일(목) 자정 전까지 2. 신청자격 - 직전학기 취득학점 2020학번부터 ~ : 11학점 이상 ~ 2019학번까지 : 12학점 이상(졸업예정 학생은 9학점 이상) - 직전학기 백분위 점수평균 70점 이상 - 학기초과자, 학생활동장학금 3등급 이상 학생은 제외 3. 근로기간 : 2023년 6월 22일(목) ~ 2023년 8월 31일(목)까지 4. 근로시간 / 장학금액 : 120시간 / 시간당 9,700원 5. 신청방법 가. 본교 홈페이지 → IT대학생활 → IT서비스 → 학부학사시스템 → 학생정보 → 장학신청 → 장학구분에서 "근로장학금" 선택 → 희망 근로부서 입력(1곳만 입력) → 신청완료(신 청서 제출 필요없음) → 선발(개별 연락 및 장학소식 공지) 또는, 나. 인터넷 포털 → "협성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검색 후 로그인 → 학생정보 → 장학신청 → 장학구분에서 "근로장학금" 선택 → 희망 근로부서 입력(1곳만 입력) → 신청완료(신청서 제출 필요없음) → 선발(개별 연락 및 장학소식 공지) ※ 직전학기 IPP장기현장실습학기, 방문학생 등으로 인해 성적이 산출되지 않아 학사 행정시스템을 통해 근로장 학생 신청이 되지 않는 학생은 신청 기한 내에 <붙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학생복지과(uhsstd@office.uhs.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선발 발표 : 2023년 6월 16일부터 해당 부서에서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7. 유의사항- 공휴일, 휴일 근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점심시간(12:00~13:00)과 근무시간 외(17:30 이후) 근무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초과 근무 사유 발생 시 반드시 사전에 초과 근무 사유서를 학생복지과로 제출하 여 승인받아야 합니다. 8. 근무일지 제출 마감 : 2023년 8월 31일(금) 14:00시까지(시간 엄수) 9.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031-299-1455~6 / 031-299-0825) ※ 오리엔테이션은 자료로 대체합니다. 2023. 5. 31. 학생지원처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1.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부서별 근로시간 및 배정인원(교내근로).xlsx [자료] 2023 하계방학 중 교내 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hwp [서식]교내 근로장학생 신청서(성적산출 안되는 경우)(2023-하계).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로사유서(근로시간 외).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무일지(2023 하계방학).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