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에브리타임 웹메일 인증 및 사용 안내 작성일 2020-02-10 조회수 92 작성자 한정희 에브리타임 웹메일 인증에 대한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웹포탈(https://portal.uhs.ac.kr) 로그인 후 2. 정보수정 클릭 3. O365신청 클릭 후 회원가입을 진행 4. 메일 확인: 포털 로그인 후 상단 O365메일에서 확인 5. O365 회원가입시 생성한 웹메일로 에브리타임에서 인증 6. 에브리타임 인증 메일은 O365 로그인 후 outlook 선택 후 확인* 추가적으로 O365 안내 1. Office 365 란? - Microsoft사와 계약을 맺은 학교의 구성원(교직원,재학생)에게 정품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개인소유의 PC 및 노트북에 5대, 모바일 디바이스 5대까지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50GB 웹메일(모바일연동), 웹 오피스, 메신저, 화상회의, 협업등의 Microsoft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그램 2. 가입대상 : 협성대학교 구성원(교직원, 재학생)3. Office 365 서비스 개시일자 : 2017. 09.01 18:00 ~4.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참조 * 학생자료실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안내 자료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office_365_사용자_가이드_소개_및_시작.pdf 대학생들을위한office365studentadvantageprogram안내_selfsignup.docx Office_365_사용자_가이드_Office_설치.pdf Office_365_사용자_가이드_메일_사용.pdf Office_365_사용자_가이드_모바일_설정.pdf Office_365_사용자_가이드_온라인_협업.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