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2022학년도 하반기 신임교원 2차 초빙 작성일 2022-08-05 조회수 11 작성자 김미리 2022학년도 하반기 신임교원 2차 초빙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에이블아트·스포츠학과 1 특수교육 특수교육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슬기로운대학생활I, 대인관계와 언어표현, 문서작성과 컴퓨터활용 2학기: 시민참여와 권리, 슬기로운대학생활II, 상식과 시사이해 나. 비전임교원(겸임교수): 2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시수(안)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호텔관광경영학과 1 호텔관광 관련학과 1.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 2. 호텔실무 또는 강의경력 5년이상 3 1학기: 호텔관광정보관리론 2학기: 호텔회계 건축공학과 1 건축시공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 ※ 강의경력자 우대 3 1학기: 공정표 작성 2학기: 친환경건설재료와 리싸이클링 2. 지원자 공통자격가. 본교 창학이념에 부응하는 개신교 신앙인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자 3. 응모자격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나. 비전임교원1) 겸임교수- 겸임교수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또는 산업체 및 이에 준하는 기관에서 해당분야와 직접적으로 관계있는 분야에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 중인 현직자로서, 산업체 등 경력 최소 3년 이상이어야 함.-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 산업체 경력(실무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4. 접수기간 및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실적물 접수를 동시에 진행)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 접수기간 : 2022.8.16.(화) 10:00 ~ 8.22.(월) 16: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8.19.(금), 22.(월) / 10:00 ~ 16:00 까지 - 방문접수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8.22.(월)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은 2018.08.23.∼2022.08.22. 기간 중 발표된 연구실적물에 한하며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인정 연구실적물 인정되지 않는 연구실적물 ● 국제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SCI, SSCI, A&HCI, SCOPUS) ●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 박사학위 논문 (최근 4년이내에 발표된 논문에 한함) ● 기타 국제일반학술지 게재 논문 ● Proceeding ● 한국연구재단의 등재(또는 등재후보)되지 않은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대학논문집, 공사(기관) 및 기업의 연구보고서, 회갑논문집 등 ● 신문기고문, 논평, 서평, 편저, 번역서, 교과용 도서 및 교재(중?고등학교 참고서 포함), 주석서, 색인, 자료집 ● 실용신안, 의장등록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9호실나. 비전임교원(겸임교수)1) 접수기간 : 2022.8.16.(화) 10:00 ~ 8.22.(월) 16: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8.19.(금), 22.(월) / 10:00 ~ 16:00 까지 - 방문접수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8.22.(월)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 ·박사학위논문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9호실 5. 심사기준가. 서류심사: 학력 및 교수 자격기준 등 심사나.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전공의 일치 및 적합성, 연구실적 양과 질 등 학문적 우수성, 전공과 관련된 경력 심사다. 공개강의 심사 -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합격자에 한함.(겸임교수 제외): 강의능력,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잠재력 등 심사라. 면접심사 - 공개강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6. 임용조건 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임용예정일은 2022년 10월 1일자이며, 겸임교수 임용예정일은 2022년 9월 1일자임.나. 신규 임용하는 전임교원의 직위는 조교수로 한다.다. 임용기간 1)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교원):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2) 겸임교수는 비전임교원이며 1년 단위 계약제 임용3) 재임용 관련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인사규정시행세칙에 따름라. 기타 근무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본 대학 제규정의 적용을 받음 7. 기타 가. 자격미달자 및 구비서류 미비자는 접수하지 않음나.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다.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해야 함라. 임용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제 서류 미제출 시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된 뒤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마. 잘못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바.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교원신규임용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에 준함아. 문의처 : 협성대학교 교무처 교무연구팀 (http://www.uhs.ac.kr)전 화 : 031) 299-0625팩 스 : 031) 227-7453주 소 : 우) 18330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협 성 대 학 교 첨부파일 경력 환산율표.pdf 교회출석확인서(참고용).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 등.hwp 2022학년도 하반기 신임교원 2차 초빙 공고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