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3.12.06
- 조회수
- 319
- 작성자
- 정기영
1. 학교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2023학년도 2학기 신학대학원 성적입력, 성적확인·정정, 출석부, 성적보고서, 휴강허가원, 보강결과보고서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업관리 운영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 성적보고서 제출 기간
1) 성적입력 기간 : 2023. 12. 15(금) ~ 2023. 12. 21(목)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23. 12. 25(월) ~ 2023. 12. 29(금)오후 5시까지
3) 2023. 12. 29(금) 17:00 부터는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4) 성적보고서 제출기간 : 2024. 1. 12(금)까지
나. 제출방법
1) 직접제출 : 신학대학원 교학과에 직접 제출
2)우편발송 : 등기(우편번호 18330)/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웨슬리관 신학대학원 교학과
3) 제출물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 기간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23-2학기 수업을 휴강한 교수님은 성적보고서 제출시 “휴강허가원” 및 “보강결과보고서”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성적입력방법 : 사이트주소: https://ghiis.uhs.ac.kr
※ 협성대학교 메인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오른쪽 상단)=>학사=>대학원 학사 시스템 =>교직원번호입력 (6자리)=>비밀번호(주민번호뒷자리7개 않 될경우 hs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라. 성적입력시 유의사항
1) 성적입력은실점수 또는 P/NP를 입력하여 등급을 표기합니다.
2) 반드시 협성대학교 홈페이지(www.uhs.ac.kr) I-PIN 웹포탈 회원가입 후 성적입력이 가능합니다.
ID 및 PASSWORD 문의는 전산정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031-299-0792)
3) 성적평가는‘교과목성적평가기준’ 준용하여 입력(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 입력이 완료되면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저장 후 출력(인쇄)하여 서명
날인 후(?) 신학대학원 교학과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성적입력기간이후지연입력으로 인하여 졸업사정, 증명서 발급, 장학생 선발
등에 차질이 없도록 위 기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마. 성적확인 및 정정시 유의사항
1) 학생은 인터넷 홈페이지 웹포탈 학사정보 시스템 상에서 성적을 열람할 수 있으며, 학생이 이의를 제기(提起)할 경우 담당 교ㆍ강사께서는 성적을 확인하신 후에 성적 정정기간 동안 웹상에서 정정이 가능합니다.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성적 정정은 불가합니다.
바. 수업관리 운영 준수사항
1) 교과목 담당교수가 신청하여 배정한 강의실에서 수업진행
2) 강의실 및 수업시간 변경시 사전 교학과에 신청 및 대학원장 승인후 시행
※ 외부 임의장소 불허
3) 외부교육장에서 임의로 수업진행중 발생되는 제반 문제발생시 해당교수(강사)
책임이니 준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교과목성적평가기준, 휴강 허강원양식, 보강결과 보고서 양식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