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오는데 인증도 안돼요.
    답변 종합정보시스템 또는 웹포털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O365 계정의 비밀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O365계정은 (office.com)에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O365 신청하셨을 때 인증 수단을 등록(전화번호 or 이메일)하셨다면 해당 수단으로 인증해야 하며,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인증 수단을 등록하지 않았거나, 번호 또는 이메일이 변경 삭제됐을 때 전산실 031) 299-0799로 연락주시면 유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질문 졸업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2017년 서비스 시작 이전 졸업생들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서비스 시작 이후에도 O365 신청을 안하셨다면 졸업 이후 신청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시작 이후 재학생 때 신청하신 분들은 졸업 이후에도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 질문 로그아웃하고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려는데 기존 계정으로 계속 로그인 돼요.
    답변 Ctrl + Shift + Delete 누르신 후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IE에서는 임시 인터넷 파일) 선택하여 삭제 후 다시 로그인 (주의 : 타 사이트도 로그아웃됩니다)
처음

1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