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대 발전전략 및 12대 핵심과제
우리대학은 창학이념에 적합한 '웨슬리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또한 대학의 비전인 '뿌리가 다른 창학융합 선도대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학부중심 창의융합 특성화 대학 실현을 목표로 「UHS ad fontes 2025+」의 3대 발전전략 CQI와 12대 핵심과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함.
「UHS ad fontes 2025+ 발전계획」의 체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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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학이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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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웨슬리 기반 기독교 정신에 기초한 인재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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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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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리가 다른 창의융합 교육중점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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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HS ad fontes 2025+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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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시대를 주도할 창의융합 인재양성 교육중점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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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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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 · 영성 · 지성을 갖춘 창의융합 인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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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슬리언 핵심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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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사소통
W: Writing, Reading and Communication
- 글로벌
E: Experience of Diversity in the Global Age
- 자기관리
S: Spirituality and Self management
- 논리적 사고
L: Learn deeply and Think logically
- 협력·기여
E: Empathy for cooperation and contribution
- 창의
Y: Young pioneer's Creativity
- 의사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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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HS ad fontes 2025+
3대 발전전략
C·Q·I -
Innovation 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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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sleyan Curriculum
교육 과정 혁신 -
Quality Improvement
교육 품질 혁신 -
Education Infra
교육 인프라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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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대
핵심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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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양교육과정 고도화
- 전공교육과정 고도화
- 비교과교육과정 고도화
- 국제화 및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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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경쟁력 강화
- 데이터기반 교육 질 관리
- 진로·심리상담 시스템 전문화
- 취·창업 및 실무중심 교육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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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사제도 개편
- 대학 생태환경 개선
- 거버넌스 활성화
- 지속가능한 재정건전성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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