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2022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초빙 작성일 2022-01-03 조회수 23 작성자 김미리 2022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초빙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명 학과 인원 세부전공 지원자격 담당예정과목 표 학과 인 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생명과학과 1 화학, 화학공학, 생명과학, 생명공학 1.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 생화학, 유기화학, 일반화학 강의 가능자 1학기: 생화학1, 유기화학1, 일반화학1, 생명화학연구1 2학기: 생화학2, 유기화학2, 일반화학2, 생명화학연구2 나. 비전임교원(초빙교수): 8명 학과 인원 세부전공 지원자격 담당예정과목 표 학과 인 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신학과 1 설교(예배)학 설교(예배)학 전공 박사학위(Ph.D/Th.D) 소지자 1학기: 설교학, 감리교예배와 찰스 웨슬리의 찬송 2학기: 감리교예배입문 아동보육학과(계약) 1 상담학 1. 상담학 박사 소지자 2. 아동보육 및 사회복지 현장경험 10년 이상 1학기: 아동복지, 가족상담과치료, 보육실천론 2학기: 가족복지론, 인간행동사회환경, 아동발달과교육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 1 실용음악 전공 (보컬 및 기악)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해당 전공분야 교육경력 3년 이상 1학기: 앙상블1, 위클리1, 전공실기1 2학기: 앙상블2, 위클리2, 전공실기2 산업디자인학과 1 산업디자인 전공 1. 세부전공: 산업디자인 2. 최종학위: 석사 이상 3. 관련 산업체 경력 3년 이상 4. 컴퓨터 프로그램: Auto CAD 가능자 1학기: 융합디자인1, 디자인사고1 2학기: 융합디자인2, 디자인사고2 웨슬리창의융합대학 1 한국사 전공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동양의역사와문화, 한국문화와한류, 동양적상상력의근원동양신화 2학기: 한국사회의이해, 세계속한국문화의우수성, 한국어와대중문화, 한국고전문학읽기 1 상법(보험법)전공 1. 보험학전공, 상법전공, 법학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2. 해당교과 강의 가능한 자 1학기: 보험법, 손해사정이론, 형법 2학기: 보험업법, 형사소송법, 상법 1 자연과학전공 자연과학, 교양과학(과학사, 생물, 화학, 물리, 지구과학 등)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생명공학, 생활속의지구과학, 기후와생활, 생명공학과미래, 과학사, 생명의탄생, 지구의역사, 천문학이야기 2학기: 문명과수학, 환경및생태계, 생활속의물리학, 생활속의통계, 자연과학개론, 기초화학, 첨단과학과미래사회 1 철학전공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철학으로읽는문학, 철학과삶 2학기: 관용의철학, 생각의탄생과발전 다. 비전임교원(겸임교수): 3명 학과 인원 세부전공 지원자격 담당예정과목 표 학과 인 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신학과 1 기독교교육학 기독교교육학 전공 박사학위(Ph.D/Th.D) 소지자 1학기: 종교교과논리 및 논술 2학기: 종교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생명과학과 1 생명과학, 생명공학, 바이오 관련 전공자 1. 박사학위 소지자 2. 해당과목 강의 가능자 1학기: 면역학, 미생물 감염학, 임상병리학입문 2학기: 유전학, 생명의 역사, 논문세미나 건축공학과 1 건축설계 1. 박사학위 소지자 2. 건축사 자격 취득 후 경력 10년 이상 1학기: 건축설계 1, 건축학개론 2학기: 건축설계 4, 친환경디자인CRT 2. 지원자 공통자격가. 본교 창학이념에 부응하는 개신교 신앙인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자 3. 응모자격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 나. 비전임교원1) 초빙교수- 주 9시간 강의가 가능한 자-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 강의 경력, 산업체 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2) 겸임교수- 겸임교수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또는 산업체 및 이에 준하는 기관에서 해당분야와 직접적으로 관계있는 분야에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 중인 현직자로서, 산업체 등 경력 최소 3년 이상이어야 함.-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 산업체 경력(실무경력)은 본교 경력인정환산율을 적용함.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4. 접수기간 및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실적물 접수를 동시에 진행)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가.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1) 접수기간 : 2022.1.12.(수) 10:00 ~ 2022.1.18.(화)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1.14.(금)~18.(화),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 (*2022.1.15.(토)~16.(일)은 방문접수 불가함)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1.18.(화)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은 2018.01.19.∼2022.01.18. 기간 중 발표된 연구실적물에 한하며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인정연구실적물 인정되지않는연구실적물 표 인정 연구실적물 인정되지 않는 연구실적물 - 국제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SCI, SSCI, A&HCI, SCOPUS) -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 박사학위 논문 (최근 4년이내에 발표된 논문에 한함) - 기타 국제일반학술지 게재 논문 - Proceeding - 한국연구재단의 등재(또는 등재후보)되지 않은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대학논문집, 공사(기관) 및 기업의 연구보고서, 회갑논문집 등 - 신문기고문, 논평, 서평, 편저, 번역서, 교과용 도서 및 교재(중·고등학교 참고서 포함), 주석서, 색인, 자료집 - 실용신안, 의장등록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8호실 나. 비전임교원(초빙교수, 겸임교수) 1) 접수기간 : 2022.1.12.(수) 10:00 ~ 2022.1.18.(화)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1.14.(금)~18.(화),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 (*2022.1.15.(토)~16.(일)은 방문접수 불가함)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1.18.(화) 15시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 ·박사학위논문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8호실 5. 심사기준가. 서류심사: 학력 및 교수 자격기준 등 심사나.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전공의 일치 및 적합성, 연구실적 양과 질 등 학문적 우수성, 전공과 관련된 경력 심사다. 공개강의 심사 -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합격자에 한함.(겸임교수 제외): 강의능력,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잠재력 등 심사라. 면접심사 - 공개강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6.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은 2022년 3월 1일자임나. 신규 임용하는 전임교원의 직위는 조교수로 한다.다. 임용기간 1)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교원):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2) 초빙교수, 겸임교수는 비전임교원이며 1년 단위 계약제 임용3) 재임용 관련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인사규정시행세칙에 따름라. 기타 근무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본 대학 제규정의 적용을 받음 7. 기타 가. 자격미달자 및 구비서류 미비자는 접수하지 않음나.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다.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해야 함라. 임용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제 서류 미제출 시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된 뒤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마. 잘못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바.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교원신규임용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에 준함아. 문의처 : 협성대학교 교무처 교무과 (http://www.uhs.ac.kr)전 화 : 031) 299-0625팩 스 : 031) 227-7453주 소 : 우) 18330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협 성 대 학 교 첨부파일 경력환산율표.hwp 교회출석확인서(참고용).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 등.hwp 2022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채용 공고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