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과] 2021년 2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 신청 안내(기간연장) 작성일 2021-11-01 조회수 29 작성자 임현석 [연장]2021년 2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사정 곤란자 장학금 신청 안내 ■ 신청대상 : 2021.6월 이후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긴급 가계곤란자 【코로나19에 따른 경제사정 곤란자 인정기준】 ① 2021년 06월 이후 실직 및 폐업으로 소득이 감소한 근로소득자 또는 자영업자 ?? (확인가능 자료) 퇴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 신고사실통지서, 폐업사실증명서 등 ② 기타 피해가 확인되어 긴급한 경제사정 곤란자?? (확인가능 자료) 2020년 6월 ~ 2021. 10월까지 매출비교 가능한 자료 제시예) VAN사(카드결재시스템), 카드사 매출액, POS(판매시점 관리시스템) 매 출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액, 국세청 홈텍스 매출자료, 매출처별 세금 계산서합계표, 세무사가 발행한 매출장 또는 매출처별 세금계산서 합계 표, 플랫폼 사업자가 발행하는 매출자료 등 ※ 폐업 또는 긴급한 경제사정 곤란자의 업종 중 <붙임 2>의 업종은 지원 제외 ■ 신청(서류제출)기간 : 2021.10.15.(금) ~ 11.07.(일) ▶ 장학금신청서. 1부.(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증빙서류 <코로나19 경제사정 곤란자 인정기준 확인 가능 자료> ※ 증빙서류 미제출시 심사불가 ■ 선발기준1. 성적, 이수학점, 소득분위 등 제한기준 없음 ※ 소득분위 9,10분위, 소득분위 미산정자도 신청 가능 2. 등록금성 장학금으로 등록금 범위 내에서 지원함. 3. 학기초과자 및 계약학과는 제외 4. 2021-2학기 재학생 ■ 신청 방법 : 장학금 신청서(첨부파일) 양식 다운로드 → 신청서 작성 → 신청서와 증빙서류 스캔 → 학생복지과 전자우편(uhsstd@office.uhs.ac.kr)으로 제출. ※ 제출시 제목은 <코로나19 장학금 신청(학번, 성명)>으로 제출) ■ 2021-2학기 국가장학금 Ⅱ유형으로 지급 가능한 학생은 Ⅱ유형 장학금 명칭으로 지급되며, Ⅱ유형으로 지급 불가한 학생은 교내장학금(장학금사정관장학금)으로 지급예정(국가장학금 Ⅱ유형 정규 지급금액과 별도로 산정됨) ■ 선발결과 - 최종 선발 결과 개별 통지(문자) (2021.11월 중 예정) ■ 문의 : 학생복지과 031-299-0615 / 0825 첨부 1. (서식)코로나19 긴급가계곤란자 장학금 신청서. 1부. 2. 코로나19 피해 지원 제외 업종표. 1부. 2021. 11. 01. 학생복지처 학생복지과 첨부파일 (서식) 2021-2학기 코로나19 긴급가계곤란자 장학금 신청서.hwp 코로나19 피해 지원 제외업종.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