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과] 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작성일 2021-06-01 조회수 91 작성자 임현석 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교내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1년 6월 1일(화), 17:00 ~ 14일(월) 자정 전까지 2. 신청자격 - 직전학기 취득학점 2020학번부터 ~ : 11학점 이상 ~ 2019학번까지 : 12학점 이상(졸업예정 학생(현재 8학기 재학생)은 9학점 이상) - 직전학기 백분위 점수평균 70점 이상 - 학기초과자, 학생활동장학금 3등급 이상 학생은 제외 3. 근로기간 : 2021년 6월 22일(화) ~ 8월 27일(금)까지 4. 근로시간 및 근로금액 : 120시간 / 시간당 8,750원 5. 신청방법 본교 홈페이지 → IT대학생활 → IT서비스 → 학부학사시스템 → 학생정보 → 장학신청 → 장학구분에서 "방중근로장학금" 선택 → 희망 근로부서 입력(1곳만 입력) → 신청완료(신청서 제출 필요없음) → 선발(개별 연락 및 장학소식 공지) 또는, 인터넷 포털 → "협성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검색 후 로그인 → 학생정보 → 장학신청 → 장학구분에서 "방중근로장학금" 선택 → 희망 근로부서 입력(1곳만 입력) → 신청완료(신청서 제출 필요없음) → 선발(개별 연락 및 장학소식 공지) ※ 직전학기 IPP, 방문학생 등으로 인해 성적이 산출되지 않아 학사 행정시스템을 통해 근로장학생 신청이 되지 않는 학생은 신청 기한 내에 <붙임> 신청서 양식을 학생복지과(uhsstd@office.uhs.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선발 발표 : 2021년 6월 15일 이후 해당 부서에서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학기초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안내문으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7. 유의사항 - 공휴일, 휴일 근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점심시간(12:00~13:00)과 근무시간 외(17:30 이후) 근무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초과 근무 사유 발생시 반드시 사전에 초과 근무 사유서를 학생복지과로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합니다. - 도서관 근로장학생은 09:00~20:00시까지 근무 가능하며 근로기간 시작과 동시에 초과 근무 사유서를 학생복지과로 제출하여 승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사항 : 학생복지과(031-299-1455~6 / 031-299-0825)2021. 6. 1.협성대학교 학생복지과 첨부파일 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부서별 근로시간 및 배정인원(교내근로).xlsx [서식]교내 근로장학생 신청서(성적산출 안되는 경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