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2023학년도 상반기 신규 전임교원 초빙 작성일 2022-12-07 조회수 16 작성자 김미리 2023학년도 상반기 신규 전임교원 초빙[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가. 정년직 전임교원: 2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미디어영상광고학과 1 광고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광고카피, 광고캠페인 2학기: 온라인광고, 광고기획 및 프레젠테이션, 소셜미디어마케팅실습 의생명화학과 (생명과학과) 1 화학, 화학공학, 생명과학, 생명공학 1.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 생화학, 유기화학, 일반화학 강의 가능자 1학기: 생화학1, 유기화학1, 일반화학1, 생명화학연구1 2학기: 생화학2, 유기화학2, 일반화학2, 생명화학연구2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2명 학과 인원 세부 전공 지원 자격 담당예정 과목 (* 담당 과목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음) 음악학부 피아노전공 1 피아노 박사학위 소지자 1학기: 피아노전공실기 2학기: 피아노전공실기 가구디자인학과 1 가구디자인 1. 가구디자인 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 2. 가구디자인 관련 강의(실무)경력 및 연구경력 3년 이상 3. 가구디자인 3D 프로그램 운용 가능자 1학기: 한국전통가구연구, 가구디자인사, 공간과가구1 2학기: 졸업작품연구4, 생활가구디자인2, 형태구조와재해석 다.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IPP사업전담): 1명 소속학과 인원 세부전공 지원 자격 담당 업무내용 경영학과 1 경영계열 1. 민간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에서 전임으로 근무한 산업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2.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이상 ※ 취업네트워크 구축 유경험자 우대 ● 일학습병행제 참여기업 발굴 및 관리 ● 일학습병행제 프로그램 개발 및 관리 ● 일학습병행제 학생/기업 대상 사업설명회, 학생-기업 매칭 및 학생 진로·취업 지도 ● 실습기업체 방문, 학생 관리 및 평가 ● 사업 관련 교육 및 평가 실시 등 2. 지원자 공통자격가. 본교 창학이념에 부응하는 개신교 신앙인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자 3. 응모자격가. 정년직 전임교원-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나. 비정년직 전임교원1) 교육중점교원-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2) 산학협력중점-IPP사업전담교원가)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나)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본교 경력인정환산율 적용하여 10년 이상.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 ○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본교 경력인정환산율 적용하여 10년 이상.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4. 접수기간 및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실적물 접수를 동시에 진행)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가. 정년직 전임교원 및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 접수기간 : 2022.12.16.(금) 10:00 ~ 22.(목)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12.20.(화) ~ 22.(목),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12.22.(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은 2018.12.23.∼2022.12.22. 기간 중 발표된 연구실적물에 한하며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인정 연구실적물 인정되지 않는 연구실적물 - 국제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SCI, SSCI, A&HCI, SCOPUS) -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 박사학위 논문 (최근 4년이내에 발표된 논문에 한함) - 기타 국제일반학술지 게재 논문 - Proceeding - 한국연구재단의 등재(또는 등재후보)되지 않은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대학논문집, 공사(기관) 및 기업의 연구보고서, 회갑논문집 등 - 신문기고문, 논평, 서평, 편저, 번역서, 교과용 도서 및 교재(중·고등학교 참고서 포함), 주석서, 색인, 자료집 - 실용신안, 의장등록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8호실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IPP사업전담)1) 접수기간 : 2022.12.16.(금) 10:00 ~ 22.(목) 17:00 까지 - 온라인 접수 ※ 2022.12.20.(화) ~ 22.(목), 10:00 ~ 17:00 까지 - 방문접수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제출'(최종지원)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모든 내용 입력완료 후 반드시 '제출'클릭하여야 지원서가 접수처리됨.)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바) 우편접수는 2022.12.22.(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라) 산학협력업적소개 및 사업추진계획서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8호실 5. 심사기준가. 서류심사: 학력 및 교수 자격기준 등 심사나.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전공의 일치 및 적합성, 연구실적 양과 질 등 학문적 우수성, 전공과 관련된 경력 심사다. 공개강의(업무추진계획발표) 심사 -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강의능력,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잠재력 등 심사(산학협력중점교원의 업무추진계획 심사)라. 면접심사 - 공개강의(업무추진계획발표) 심사 합격자에 한함.: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6.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은 2023년 3월 1일자임나. 신규 임용하는 전임교원의 직위는 조교수로 한다.다. 임용기간 1) 정년직 전임교원: 3년2)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교원):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3)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IPP사업전담):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 단, IPP일학습병행 사업의 정부지원이 조기 종료될 경우 임용계약은 자동 해지됨.4) 재임용 관련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인사규정시행세칙에 따름라. 급여1) 정년직 전임교원: 본교 급여기준 내규에 따름2)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본교 급여기준 내규에 따름3)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IPP사업전담): 연4,400만원마. 기타 근무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본 대학 제규정의 적용을 받음 7. 기타 가. 자격미달자 및 구비서류 미비자는 접수하지 않음나.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다.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해야 함라. 임용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제 서류 미제출 시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된 뒤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마. 잘못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바.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교원신규임용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에 준함아. 문의처 : 협성대학교 교무처 교무연구팀 (http://www.uhs.ac.kr)전 화 : 031) 299-0625팩 스 : 031) 227-7453주 소 : 우) 18330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협 성 대 학 교 첨부파일 경력 환산율표.pdf 교회출석확인서(참고용).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 등.hwp (IPP사업전담 교원)산학협력업적소개 및 사업추진계획서 양식.hwp 2023학년도 상반기 신규 전임교원 초빙 공고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