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연봉제 정규직 직원(전임상담원) 채용(~2022. 11. 18. 12:00시 서류접수 마감) 작성일 2022-11-04 조회수 15 작성자 구민영 협성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인원 : 1명 2. 채용 직종 : 연봉제 정규직 3. 임용예정일 : 2023년 1월 1일 4. 채용분야 및 지원 자격분야(업무)인원지원 자격전임상담원1[기본자격]① 상담 관련 전공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② 상담 관련 자격증 2급 이상 소지자(아래 자격증 중 1개)- 한국상담심리학회 또는 한국상담학회 2급 이상 자격증- 청소년상담사 2급(여성가족부)- 임상심리사 2급(보건복지부)③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자(기독교인)④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⑤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⑥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⑦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① 국가보훈대상자② 장애인③ 대학 인권센터 1년 이상 근무 경력자 5. 제출서류※ 1 - 5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본교지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 1부 -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한글워드프로세서 글자체 굴림 11포인트, 상하여백 15㎜, 좌우 25㎜ ,줄간격 180%) * 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 필히 기재 2. 석사 학위 증명서 1부 3.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4. 기독교 세례교인증명서 또는 교회 출석확인서 중 1부 5. 상담 관련 자격증 1부 6. 대학 인권센터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7.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8. 장애인 등록증(해당자에 한함) 1부 ※ 증명서, 자격증은 스캔하여 제출 6. 서류 접수방법 및 접수처 1. 접수처 : 협성대학교 총무인사팀 2. 접수기간 : 2022년 11월 9일(수) 10:00 ~ 2022년 11월 18일(금) 12:00 (10일간) / 시간엄수 3.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온라인 접수 주소 : https://phiis.uhs.ac.kr/aps/ApseEmpAppointIntroNew/index.do ※ 정보입력 전 호환성 보기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uhs.ac.kr 추가 5. 서류 제출 방법 : 위 제출서류를 순번대로 스캔하여 하나의 파일(Zip파일)로 통합하고 위 온라인 접수 주소에 업로드 7. 전형 방법 ※ 전형 진행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1. 서류심사 : 2022년 11월 21일(월) 예정2. 필기전형 : 2022년 11월 29일(화) 14:00~ 예정 / 필기전형 대상자 개별 통보- 전형방법◈ 논술 : 시사문제 ◈ 업무능력검사 : 상담 관련 논술- 필기전형 결과 5배수를 면접대상자로 선정하며 5배수가 안 될 경우 필기전형 응시자 전원을 면접대상자로 선정함3. 면접전형 : 2022년 12월 7일(수) 15:00 예정 / 면접전형 대상자는 개별 통보 - 종합점수(필기전형 점수와 면접전형 점수의 합산 점수) 결과 3배수를 최종 면접(이사장) 대상자로 선정하며 3배수가 안 될 경우 면접전형 응시자 전원을 최종 면접 대상자로 선정함4. 최종 면접(이사장) : 대상자 추후 통보 5. 최종합격자 발표 : 2022년 12월 23일(금) 예정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8.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5일 09:00~17:30 (휴게시간 12:00~13:00) 2. 근무기간 : 임용일~정년 9. 답당업무 및 급여조건근무부서주요 업무급여조건인권센터- 교내 학생생활 및 인권실태에 관한 조사 및 연구 업무- 인권 교육 등 교내 인권증진사업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인권 침해 사건조사 및 처리, 피해자 보호지원 및 상담에 관한 업무- 공익신고자 보호에 관한 업무- 폭력예방교육 및 성인지감수성 향상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성고충 사건조사 및 처리, 피해자 보호지원 및 고충상담에 관한 업무- 진로·심리상담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자살예방교육에 관한 업무- 외국인 학생 등 소수자, 학업 미성취 학생의 지원 및 상담에 관한 업무- 평생지도교수 학생상담에 관한 업무- 학부/대학원 교직 인적성 평가에 관한 업무연봉제 1호봉(29,732,880원) 10. 기타 안내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합니다. 3. 지원서 접수 또는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서류 및 면접에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등이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5. 본교「직원인사규정」및「직원인사규정시행세칙」은 www.uhs.ac.kr 협성소개>대학기구>규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기타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 : 협성대학교 총무인사팀(☎031-299-0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