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입학사정관, IPP형 일학습병행제 전담 경력직원 채용(~2022. 4. 29.까지) 작성일 2022-04-15 조회수 4 작성자 구민영 협성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인원 : 2명 2. 채용 직종 : 계약직 3. 임용예정일 : 2022년 5월 16일 4. 채용분야 및 지원 자격분야(업무)인원분야별 지원 자격입학사정관1[기본자격]①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학사 학위 소지자 중 2년 이상 대학 입학업무 경력자②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자(기독교인)③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④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① 국가보훈대상자② 장애인③ 입학사정관 경력자(1년 이상)④ 1년 이상의 고교교직 경력자(기간제 포함)⑤ 교육학, 통계학 전공자⑥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 이수자(위촉사정관 제외)⑦ 운전면허 소지자IPP형 일학습병행제 전담직원(경력직 3년) 1[기본자격]①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② 대학행정 관련 업무 3년 이상 또는 산학협력, 고용노동부 사업 관련 경력 3년 이상③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④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⑥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① 국가보훈대상자② 장애인③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경력자(1년 이상) 5. 제출서류가. 입학사정관※ 1 - 4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본교지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 1부 -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한글워드프로세서 글자체 굴림 11포인트, 상하여백 15㎜, 좌우 25㎜ ,줄간격 180%) * 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 필히 기재 2.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3.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4. 기독교 세례교인증명서 또는 교회출석확인서 1부(택1) 5. 대학 입학업무 2년 이상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6. 입학사정관 1년 이상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7. 고교교직 1년 이상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8. 입학사정관 전문훈련 및 양성과정 이수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9. 운전면허(2종 보통 이상) 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1부 10.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11. 장애인 등록증(해당자에 한함) 1부 ※ 증명서, 자격증은 스캔하여 제출 나. IPP형 일학습병행제 전담직원(경력직 3년)※ 1 - 4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본교지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 1부 -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한글워드프로세서 글자체 굴림 11포인트, 상하여백 15㎜, 좌우 25㎜ ,줄간격 180%) * 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 필히 기재 2.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3.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4. 대학행정 업무 경력증명서 1부 또는 산학협력, 고용노동부 사업 관련 경력증명서 1부 5.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1년 이상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6.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장애인 등록증(해당자에 한함) 1부 ※ 증명서, 자격증은 스캔하여 제출 6. 서류 접수방법 및 접수처 1. 접수처 : 협성대학교 총무인사팀 2. 접수기간 : 2022년 4월 22일(금) 10:00 ~ 2022년 4월 29일(금) 12:00 (8일간) / 시간엄수 3.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온라인 접수 주소 : https://phiis.uhs.ac.kr/aps/ApseEmpAppointIntroNew/index.do ※ 정보입력 전 호환성 보기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uhs.ac.kr 추가 5. 서류 제출 방법 : 위 제출서류를 순번대로 스캔하여 하나의 파일(Zip파일)로 통합하고 위 온라인 접수 주소에 업로드 7. 전형 방법1. 서류심사 : 2022년 5월 2일(월) 예정2. 면접전형 : 2022년 5월 3일(화) 10:00 예정 - 면접전형 대상자는 개별 통보합니다.3. 최종합격자 발표 : 2022년 5월 13일(금) 예정 -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전형 진행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5일 09:00~17:30 (휴게시간 12:00~13:00) 2. 근무기간 - 입학사정관: 임용일로부터 1년 - IPP형 일학습병행제 전담: 임용일로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단,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이 중단 혹은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은 자동 종료됨) 9. 담당업무 및 급여조건채용분야근무부서주요 업무급여조건입학사정관입학관리팀-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선발대학 입학전형 관련 서류 및 면접평가 등 제반 업무- 입학관련 정보 DB 구축 및 통계분석고교-대학 연계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입학홍보과 일반행정월 2,666,000원(퇴직금 별도)IPP형 일학습병행제 전담직원경력직(3년)IPP센터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운영 업무 전반월 3,000,000원(퇴직금 별도)10. 기타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합니다. 3. 지원서 접수 또는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서류 및 면접에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등이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5. 기타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 : 협성대학교 총무인사팀(☎031-299-0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