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단기 계약직원 채용(~2021. 12. 27.까지) 작성일 2021-12-24 조회수 8 작성자 구민영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단기 계약직원 채용 공고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비대면 수업 확산에 따라 대학 교육과정 운영을 지원하고 대학 원격수업 질 제고 및 디지털기반 신규 청년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1. 모집인원 : 24명 2. 임용예정일 : 2022년 1월 1일 3. 채용분야 및 지원 자격직종 분야(업무) 인원 지원자격 표직종분야(업무)인원지원 자격단기계약직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전담24[기본자격]4년제 대학(재학*, 휴학, 졸업자) 또는 대학원(석사, 박사) 재학*, 휴학생 * 재학: 계절학기 미수강자 [우대사항]① 콘텐츠 기획 개발 제작 분야 등 원격교육 관련 전공자② 유경험자 4. 제출서류※ 1 - 3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본교지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 1부 -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한글워드프로세서 글자체 굴림 11포인트, 상하여백 15㎜, 좌우 25㎜ ,줄간격 180%) * 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 필히 기재 2.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4. 콘텐츠 기획 제작 분야 등 원격교육 관련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5. 자격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증명서, 자격증은 스캔하여 제출 5. 서류 접수방법 및 접수처 1. 접수처 : 협성대학교 총무과 2. 접수기간 : 2021년 12월 25일(토) 10:00 ~ 2021년 12월 27일(월) 17:00 (3일간) / 시간엄수 3.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온라인 접수 주소 : https://phiis.uhs.ac.kr/aps/ApseEmpAppointIntroNew/index.do ※ 정보입력 전 호환성 보기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uhs.ac.kr 추가 5. 서류 제출 방법 : 위 제출서류를 순번대로 스캔하여 하나의 파일로 통합하고 위 온라인 접수 주소에 업로드 6. 전형 방법1. 서류심사 : 2021년 12월 28일(화) 예정2. 면접전형 : 2021년 12월 29일(수) 15:00 예정 - 면접전형 대상자는 개별 통보합니다.3. 최종합격자 발표 : 2021년 12월 31일(금) 예정 -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전형 진행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5일 09:00~17:30 (휴게시간 12:00~13:00) 2. 근무기간 : 임용일로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8. 담당업무 및 급여조건근무부서 주요업무 급여조건 표근무부서주요 업무급여조건교수학습지원센터-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에 필요한 업무- 관련 부서 행정업무 등 지원월 2,583,426원(4대 보험료 포함)9. 기타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합니다. 3. 지원서 접수 또는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서류 및 면접에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등이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5. 학생 신분인 지원자는 급여 소득이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 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유의하여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6. 기타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 : 협성대학교 총무과(☎031-299-0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