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2021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2차 초빙 작성일 2021-01-20 조회수 15 작성자 김연상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가. 정년직 전임: 1명 학과인 원세부 전공지원 자격담당과목스마트시스템소프트웨어공학과1지능형시스템관련 전공관련분야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졸업예정 포함)1학기: 인공지능기초, 지능형소프트웨어, 네트워크프로그래밍2학기: 고급인공지능, 사물인터넷응용, 실무프로젝트2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4명학과인 원세부 전공지원 자격담당과목생명과학과11. 유기화학, 생화학2. 바이오이미징, 코스메틱1.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생화학, 유기화학, 일반화학 강의 가능자1학기: 생화학1, 유기화학1, 일반화학1, 논문세미나12학기: 생화학2, 유기화학2, 일반화학2건축공학과1건축이론 및 건축설계1.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건축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1학기: 서양건축사, 현대건축론, 건축기획 및 설계2학기: 조형의 이론, 한국건축사, 건축설계6웨슬리창의융합대학1평생교육1. 평생교육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 공고한 담당과목 강의 가능자1학기: 교육사회학, 평생교육방법론, 평생교육경영론, 교육복지론2학기: 평생교육론,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청소년교육론 1상담심리1. 박사학위 소지자2. 관련실무경력 10년 이상3.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청소년상담사 등 상담관련 자격증 1급 소지자1학기: 발달심리학, 성격심리학, 심리학개론2학기: 이상심리학, 임상심리학, 상담이론과실제, 현대인의정신건강 다.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12명 학과인 원세부 전공지원 자격담당과목/수행업무금융·세무학과1재무관리1. 경영학 박사학위 소지자2. 금융관계법규, 금융자산관리론, 파생상품론, 금융정보시스템 강의 가능자1학기: 파생상품론, 금융정보시스템2학기: 금융관계법규, 금융자산관리론수행업무: 전공진로지도, 취업지도, 취업처발굴 및 취업연계호텔관광·유통경영학과2경영학1. 경영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 산업체(기업, 연구소, 공공기관 등 포함)경력 10년 이상경영학원론수행업무: 글로벌경영대학의 재학생 현장실습기관 및 취업처 발굴.연계졸업생 사회진출 현황 DB 구축진로 취·창업 교과목 개발 및 교육 지원산학협력프로그램 개발경영학1. 경영학 박사학위 소지자(석사, 박사 학위 중 창업관련 전공학위가 1개 이상인 자)2. 재무관리, 회계원리 강의 가능자1학기: 중소기업과 유통, 창업론, 재무관리2학기: 회계원리, 기업가정신과 기업윤리수행업무: 학생취업 및 진로지도컴퓨터공학과1컴퓨터응용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1학기: 공학멘토링2학기: 실무프로젝트2수행업무: 재학생현장실습기관 및 취업처발굴.연계졸업생 사회진출 현황 DB 구축진로 취·창업 교과목 개발 및 교육 지원산학협력프로그램 개발보건관리학과1병원행정1.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 병원행정 실무경력 10년 이상1학기: 병원경영 및 의료마케팅, 병원조직인적자원관리2학기: 보건의료산업, 보건의료질관리수행업무: 재학생현장실습기관 및 취업처발굴.연계졸업생 사회진출 현황 DB 구축진로 취·창업 교과목 개발 및 교육 지원산학협력프로그램 개발시각조형디자인학과1디자인 전공(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또는 실내디자인)1. 산학협력 관련 전문지식과 실무 경험이 있는 자2. 디자인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3. 디자인 실무경력 7년 이상인 자전공진로 설계 및 상담수행업무: 재학생현장실습기관 및 취업처발굴.연계졸업생 사회진출 현황 DB 구축진로 취·창업 교과목 개발 및 교육 지원산학협력프로그램 개발웨슬리창의융합대학상담(취창업)2상담 관련 전공1.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3. 관련분야 실무 경력 10년 이상수행업무- 진로·취업 상담 프로그램 운영 및 관련 연구- 진로·취업 지원에 대한 교직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자료 개발- 전공진로설계/상담 등 교과목 연계 상담 시행- 교내 진로·취업 상담 현황 및 발전 방향 등에 관한 연구웨슬리창의융합대학교수학습지원1사회과학1.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소지자2. 관련분야 실무 경력 10년 이상수행업무: 수업컨설팅 및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운영 및 성과분석 등웨슬리창의융합대학교육성과분석1사회과학1.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소지자2. 관련분야 실무 경력 10년 이상수행업무: 교육과정 인증 관련 업무 및 데이터 기반 교육 성과분석 등웨슬리창의융합대학상담(심리)1상담심리1.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소지자2.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3. 관련분야 실무 경력 10년 이상수행업무: 상담 프로그램 개발·운영 및 성과분석 등웨슬리창의융합대학원격수업운영1사회과학1.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소지자2. 관련분야 실무 경력 10년 이상수행업무: 원격 수업 운영 지원 관련 업무 및 성과분석 등 라. 비전임교원(초빙교수): 2명 학과인 원세부 전공지원 자격담당과목신학과1조직신학1.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목사2.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3. 학문후속세대(박사학위 취득후 3년 이내) 우대1학기: 조직신학입문, 종교철학, 현대신학2학기: 교회론, 그리스도론, 삼위일체론웨슬리창의융합대학1교육학1. 교육학 박사학위 소지자2. 공고한 담당과목 강의 가능자1학기: 교직실무, 교육사회, 교육학개론2학기: 교육행정및교육경영, 교육철학및교육사, 학교폭력예방및학생의이해, 교육과정및교육평가 마. 비전임교원(겸임교수): 4명 학과인 원세부 전공지원 자격담당과목사회복지학과1노인복지1.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2. 노인복지 포함 사회복지 관련 직무 종사 경력 8년 이상3. 노인복지 관련 직무 종사 경력 3년 이상1학기: 노인복지론, 자원봉사론2학기: 사회복지실천세미나건축공학과1건축시공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소지자1학기: 건축시공, 건축재료실험2학기: 건축적산 및 견적성악·작곡과2작곡1.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소지자2. 해당 전공분야 5년 이상 경력자1학기: 멀티미디어음악2, 대위법2학기: 뮤직테크놀로지2. 지원자 공통자격 가. 본교 창학이념에 부응하는 개신교 신앙인 나.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응모자격 가. 정년직 전임교원 -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 1) 교육중점교원 - 전공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 2) 산학협력중점교원 (가)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자격은 위 내용 참조 (나)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본교 경력인정환산율 적용하여 10년 이상.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본교 경력인정환산율 적용하여 10년 이상. 환산율표는 별첨 참조 다. 비전임교원 1) 초빙교수 - 주 9시간 강의가 가능한 자 -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2) 겸임교수 - 겸임교수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또는 산업체 및 이에 준하는 기관에서 해당분야와 직접적으로 관계있는 분 야에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 중인 현직자로서, 산업체 등 경력 최소 3년 이상이어야 함. - 초빙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위 내용 참조 4. 접수기간 및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실적물 접수를 동시에 진행, 2021.01.29.(금)부터 가능)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가. 정년직 및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 1) 접수기간 : 2021.01.29.(금) 10:00 ~ 2021.02.04.(목) 17:00 까지 (2021.01.30.~31.은 방문접수 불가함)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 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 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 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 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최종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 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 바) 우편접수는 02.04(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 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 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 라)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 각 1부. - 연구실적물은 2017.02.05.∼2021.02.04.일 기간 중 발표된 연구실적물에 한하며 게재 예정은 인정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인정 연구실적물인정되지 않는 연구실적물 - 국제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SCI, SSCI, A&HCI, SCOPUS) -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 박사학위 논문 (최근 4년이내에 발표된 논문에 한함) - 기타 국제일반학술지 게재 논문 - Proceeding - 한국연구재단의 등재(또는 등재후보)되지 않은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대학논문집, 공사(기관) 및 기업의 연구보고서, 회갑논문집 등 - 신문기고문, 논평, 서평, 편저, 번역서, 교과용 도서 및 교재(중?고등학교 참고서 포함), 주석서, 색인, 자료집 - 실용신안, 의장등록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 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 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 석·박사학위논문 및 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물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 4) 제출장소: 글로벌경영관 2층 209호실 나. 비정년직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1) 접수기간 : 2021.01.29.(금) 10:00 ~ 2021.02.04.(목) 17:00 까지 (2021.01.30.~31.은 방문접수 불가함)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 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 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 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 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최종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 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 바) 우편접수는 02.04(목) 15시 이전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 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 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 라) 산학협력업적소개 및 사업추진계획서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 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 4) 제출장소: 경영관 2층 209호실 다. 비전임교원(초빙교수, 겸임교수) 1) 접수기간 : 2021.01.29.(금) 10:00 ~ 2021.02.04.(목) 17:00 까지 (2021.01.30.~31.은 방문접수 불가함) 2)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uhs.ac.kr)에서 직접 입력 후 방문 접수(우편가능) 가) 지원서 입력창으로 이동하여 주민번호와 성명, 본인이 정한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 나) 인적사항과 학력, 경력 등 지원서를 직접 입력 하고 사진파일을 업로드한 후 저장 및 최종 지원 다) 1인 1개 분야만 지원가능(중복지원 불가) 라) 저장 상태에서는 접수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재접속하여 수정 가능하나 최종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에는 추가 기재나 수정이 불가능함 마) 최종지원 한 후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아래의 제출 서류와 함께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 바) 우편접수는 02.04(목) 15시 도착 건에 한하여 인정하며, 우편접수 시 발생하는 문제(접수 누락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3)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 가) 지원서 (전산에서 출력)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 외국학위자는 한국연구재단 발행 외국학위 신고서 제출 - 외국어 증명서는 자필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사이트,지역,국가명)를 기재해야 함 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만 인정) 각 1부.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 기재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명서류 중 한 가지 이상 제출(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 라) 석 ·박사학위논문 마) 교회출석확인서 1부. * 세례교인증명서, 교인증명서, 담임목사추천서 등 불가 바) 제출서류 목록표, 체크리스트, 개인정보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다운로드 하여 작성) 사) USB: 라)번의 석·박사학위논문을 스캔파일(PDF)로 USB에 저장하여 제출 ※ 석·박사학위논문은 실물과 USB 두가지 모두 제출 4) 제출장소: 경영관 2층 209호실 5. 심사기준 가. 서류심사 : 학력 및 교수 자격기준 등 심사 나.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전공의 일치 및 적합성, 연구실적 양과 질 등 학문적 우수성, 전공과 관련된 경력 심사 다. 공개강의(업무추진계획발표) 심사 - 전공, 연구실적, 경력 심사 합격자에 한함. : 강의능력, 교육자로서의 인격과 잠재력 등 심사(산학협력중점교원의 업무추진계획 심사) 라. 면접심사 - 공개강의(업무추진계획발표) 심사 합격자에 한함. : 교수로서의 자질 및 인성 등에 대한 종합 심사 ※ 최종심사 결과 해당 전공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6.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은 2021년 3월 1일자임 나. 신규 임용하는 전임교원의 직위는 조교수로 한다. 다. 임용기간 1) 정년직 전임교원: 3년 2) 비정년직 전임교원(교육중점교원, 산학협력중점교원): 2년 계약제, 2년마다 재임용할 수 있음 3) 초빙교수, 겸임교수는 비전임교원이며 1년 단위 계약제 임용 4) 재임용 관련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인사규정시행세칙에 따름 라. 기타 근무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본 대학 제규정의 적용을 받음 7. 기타 가. 자격미달자 및 구비서류 미비자는 접수하지 않음 나.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외국어로 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해당기관의 주소를 명기해야 함 라. 임용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제 서류 미제출 시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된 뒤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잘못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 바.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교원신규임용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규정에 준함 아. 문의처 : 협성대학교 교무처 교무과 (http://www.uhs.ac.kr) 전 화 : 031) 299-0625 팩 스 : 031) 227-7761 주 소 : 우) 18330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번지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협 성 대 학 교 첨부파일 경력 인정 환산율표.pdf 산학협력업적소개및사업추진계획서.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산학협력중점교원).hwp 체크리스트 및 서약서 양식(정년직교원, 교육중점교원, 초빙교원, 겸임교원).hwp 2021학년도 상반기 신임교원 2차 채용 공고문.hwp 교회출석확인서(참고용).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