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7 [채용공고]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단기계약직 채용(~10월 7일) 작성일 2020-09-28 조회수 3 작성자 구민영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채용 공고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비대면수업 지원을 통해 원격교육의 질 개선 및 학생 만족도 제고, 청년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교육부 및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1. 모집인원 : 13명 2. 채용직종 : 단기계약직 3. 임용예정일 : 2020년 11월 1일 4. 계약기간 : 임용예정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 종료시 계약은 종료됨 5. 채용분야 및 지원 자격분야 (업무)인원분야별 지원 자격온라인 원격 도우미13[기본자격]① 20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4년제 대학 휴학자②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③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④ 남자의 경우 근무기간 중 병역의무에 해당되지 않는 자 [우대사항]① 전산, 영상 관련 전공자② 본교 학부 2018년 8월, 2019년 2월, 2019년 8월, 2020년 2월 졸업생 우대③ 보훈대상자④ 장애인 6. 제출서류※ 1 -4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본교지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 1부 -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한글워드프로세서 글자체 굴림 11포인트, 상하여백 15㎜, 좌우 25㎜ ,줄간격 180%) * 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입사 후 포부 필히 기재 2. 학사 졸업증명서 1부 또는 휴학 증명서 1부 3. 학사 성적증명서 1부 4. 자격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6.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장애인 등록증(해당자에 한함) 1부 ※ 증명서, 자격증은 스캔하여 제출 7. 서류 접수방법 및 접수처 1. 접수처 : 협성대학교 총무과 2. 접수기간 : 2020년 10월 1일(목) ~ 2020년 10월 7일(수) (7일간) :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온라인 접수 주소 : https://rhiis.uhs.ac.kr/aps.ApseEmpAppointIntroNew.doj ※ 정보입력 전 호환성 보기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uhs.ac.kr 추가 5. 서류 제출 방법 : 위 6호 제출서류를 순번대로 스캔하여 하나의 파일로 통합하고 위 온라인 접수 주소에 업로드 8. 전형 방법가. 서류전형 : 2020년 10월 8일(목) 예정나. 면접전형 : 2020년 10월 19일(월) 10:00 예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불합격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0년 10월 30일(금) (예정)※ 전형 진행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근무조건 : 정규직 교직원과 근무시간 동일함 10. 담당업무 및 급여조건근무부서주요 업무급여조건교수학습지원센터원격 강의 제작 지원 및 이클래스 이용 지원월 1,795,310원(4대 보험 본인 부담금 포함)11. 기타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부정행위자로 처리합니다. 3.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하며, 서류 및 면접에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 등이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4. 기타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 : 협성대학교 총무과(☎031-299-0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