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생복지과] 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3차 선발 알림 작성일 2021-09-06 조회수 32 작성자 임현석 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3차 선발 알림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3차 선발 명단(<첨부> 참조) 및 운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근로기간 : 2021년 9월 6일(월) ~ 12월 17일(금)까지 2. 근로시간 : 부서별 최대 근로시간 확인(최대 근로시간을 초과하여도 근로장학금을 지급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3. 근로장학금 : 시간당 8,750원 4.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제출일 : 2021년 12월 17일(금) 14:00시까지(기간준수) - 근무일지 제출 후 수정할 수 없으니 주의바랍니다. 5.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작성시 유의사항 - 공휴일, 휴일 근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점심시간(12:00~13:00)과 근무시간 외(17:30 이후) 근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초과 근무 사유 발생시 반드시 사전에 초과 근무 사유서를 학생복지과로 제출하여 승인받으시기 바 랍니다. - 근무일지는 매일 작성하며, 근무시간은 30분 단위로 작성합니다. 6.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자료로 대체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7. 문의사항 : 학생복지과(031-299-1455~6) 2021. 9. 6. 학생복지처 학생복지과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3차 선발 명단(공지용).xlsx [자료] 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자료.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무일지.hwp [서식] 근로장학생 근로사유서(근로시간 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