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학적교직과] 학적관련 비대면 서류제출 분류 확대 안내 작성일 2020-09-16 조회수 19 작성자 남기환 안녕하세요 협성대학교 학적교직과 입니다.근래 COVID-19관련으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산발적인 감염 증상을 보이고 있기에기존에 비대면제출이 가능한 서류의 종류를 확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서 학적과 관련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실 때에는 아래에 있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거나 FAX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가. 비대면 접수 기간: 별도의 공지시나. 비대면 접수 가능한 서류명 안내1. 군휴학 신청서 2. 질병, 임신, 육아 휴학신청서 3. 복수/부전공 취소 신청서 4. 전공이수변경 신청서5. 조기졸업신청서 6. 학적기록변경원서(개명관련)다. 대면 접수 원칙 유지 서류명 안내1. 자퇴신청서라. 제출 방법1. 이메일 제출: uhshjuk@uhs.ac.kr2. FAX 전송: 031 - 227 - 7453마. 추가 문의 안내1. 학적교직과 전화: 031-299-0607~8, 0746협성대학교 학적교직과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