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portalBbs,fnctNo=4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작성일 2020-08-04 조회수 76 작성자 김미리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캠퍼스 내 감염병 예방과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을 아래와 같이 운영함을 안내 드립니다. 교과목별 수업 운영 세부사항은 수업계획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운영 구분 이론과목 이론+실기 과목 실험·실습·실기 과목 시험(평가) 수 강 인 원 20명 이하 대면수업 대면수업 대면수업 대면평가 21 ~ 60명 대면/비대면/ 병행수업 교과목 특성에 따라 운영 대면/비대면/ 병행수업 교과목 특성에 따라 운영 대면수업 대면평가 60명 초과 비대면 비대면 - 비대면 평가 비고 교과목 특성에 따라 혼용 가능 ※ 전공진로설계/상담 과목은 비대면수업으로 진행가능 2. 평가방식: 상대평가를 원칙으로 함 3. 수업운영원칙 가. 비대면수업 1) 사전녹화강의 가) E-class - 파워포인트 파일 + 음성녹음(MS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 녹화가능) - 웹캠 또는 스마트폰 활용 2) 실시간 강의 가) Cisco Webex 나) Zoom 나. 대면수업 1)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 및 점검 철저 2) 강의실 밀집도 60%이하 유지 ※ 상기 사항은 코로나19 동향과 교육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