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대학원(석·박사)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기간: 2월 24일(월) ~ 2월 28일(금)
2. 등록금 수납처 및 시간: 전국 신한은행 (국경일, 공휴일은 수납 불가)
09:00 - 16:00 (그 외 시간 가상계좌 이체 불가)
3. 납부방법 : 신한은행(개인별 지정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
가. 등록금고지서상의 개인별 지정 가상계좌(신한은행)를 확인하여 입금
나. 인터넷(텔레)뱅킹 및 ATM기를 통한 계좌이체
다. 카드납부 안내
1)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납부 1577-6000(5만원 이상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이용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납부 > 대학/대학등록금 납부 안내
납부방법: 학교, 이름 학번 입력 > 등록금 내역 확인 및 카드 정보 입력 > 납부
2)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납부 1544-7000
3) 계약학과 산업체부담금은 카드납부가 불가합니다.
4. 등록금고지서 출력안내
가. 출력일자: 2019년 8월19일(월)부터
나. 출력방법
홈페이지 - 온라인서비스(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서 두 번째)- 대학원 학사행정시스템-
로그인(비밀번호는 주민번호 뒷번호 7자리) - 학생정보(좌측) - 등록금고지서 출력
5. 가상계좌 납부 시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 우측하단(간편서비스->대학등록금조회)에서 확인
납부 실시간 확인☜ 바로가기
※카드납부자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6. 복학자 및 학점등록자
가. 대학원 교학과에 복학 및 학점신청을 완료후 고지서 출력. 확인 후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
7.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
가.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1개의 계좌번호를 지정 부여한 것이므로 입금인이
누구든 상관없으며, 가상계좌로 정상적 입금완료 되면 해당 학생의 등록은 완료 됨.
나. 가상계좌로 이체 시 납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체실행이 자동 취소되어 입금액이 입금의뢰인
계좌로 반환되므로 학생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번호 및 등록금 액수를 정확하게 확인 후 입금을 해야 함
다. 전액장학생(고지서 실납입금액“0”)의 경우, 수강신청을 한 경우에 학교에서 일괄 등록처리 함
8. 문의사항
가. 학적관계 및 장학금, 학점등록, 학자금대출(생활비대출) 문의
1) 신학대학원 교학과: (☎ 031-299-0671)
2) 일반대학원 교학과: (☎ 031-299-0672)
3) 사회복지, 교육, 예술대학원 교학과: (☎ 031-299-0650)
나. 등록금 수납 문의 : 재무과 (☎ 031-299-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