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2021-2학기 수업 운영(안) 안내
작성일
2021.07.27
조회수
1436
작성자
김미리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1-2학기 수업 운영(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2021-2학기 수업 운영방식

1) 5주차까지 전면 비대면수업으로 진행

2) 6주차부터는 코로나19 감염 상황이 완화될 경우, 교육부 방역지침 및 코로나19 감염 상황에 따라 아래 표와 같이 진행

구분

이론과목

이론+실기 과목

실험·실습·실기 과목

시험(평가)

20명 이하

대면수업

대면수업

대면수업

대면평가

21 ~ 60

대면/비대면/

병행수업

교과목 특성에 따라 운영

대면/비대면/

병행수업

교과목 특성에 따라 운영

대면수업

대면평가

60명 초과

비대면수업

비대면수업

-

비대면 평가

비고

교과목 특성에 따라 혼용 가능

※ 전공진로설계와상담 과목은 비대면수업으로 진행 가능

 

나. 수업운영원칙

1) 비대면수업

가) 사전녹화강의

(1) e-class

- 파워포인트 파일 + 음성녹음(MS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 녹화가능)

- 웹캠 또는 스마트폰 활용

나) 실시간 강의

(1) Cisco Webex

(2) Zoom

2) 대면수업

가)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 및 점검 철저

나) 강의실 밀집도 60% 이하 유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