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신청 청원서 입니다.
작성일
2020.08.20
조회수
459
작성자
손하은

2020학년도 2학기 코로나 19대비 학사운영 안내

 

1. 수업은 강의실에서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나대면수업이 어려운 학생들의 위하여 모든 수업은 혼합식 수업으로 진행한다.


2. 교학과에서는 모든 수업에 근로장학생을 배정하여 혼합식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3. 근로장학생들은 수업전에 교학과에 비치한 웹캠과 마이크를 대여하여 수업 전에 설치하고 수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4. 수업에 임하는 학생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수업 후에는 교내활동을 자제하고 하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5. 부득이하게 대면수업이 어려운 학생들은 신대원 홈페이지 게시판 청원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수업계획서에 있는 교수의 e-mail주소로 수업 전까지 발송해야 한다.

 

※ 보건당국 및 교육부 지침에 따라 학사운영은 변동될 수 있음.(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