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작성일
2022.12.12
조회수
615
작성자
이개택

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2학년도 전기”)

 

2022학년도 전기졸업자(20232월졸업) 대상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을 안내 합니다.

학위논문은 국회도서관, 학교도서관, 교육부등 3개기관에 제출 / 등록을 하여야 하므로

제출일정 및 방법을 잘 숙지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23. 1. 9() ~1. 12() 마감이후 추가제출은 없습니다

구 분

제출목록

방 법

비고

공 통

(·박사)

 

하드커버 완제본

   (납본용) 4

하드커버완제본4( 원본1, 복사본3)

원본은 심사위원 인준 서명 원본을 완제본에 포함하여 제작한 것

도서관

(국회,학교)

 

     교학과

이용허락동의서

첨부1 참조

빈 양식출력후 반드시 자필로 작성제출

카피킬러결과확인서

표절율15%이내

상세보기로 발급

학교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대학원학사시스템-로그인후 사용(학번, 주민번호뒷자리)

접속, 사용요령 문의: 도서관 299-0656

*제출할 완제본 나온후

-온라인 논문제출(등록)

1.9()~1.12()

첨부2 매뉴얼 참조

제출확인서 1

저작권동의서 1

제출사이트: http://uhs.dcollection.net

ID:학번/비밀번호:개인설정

파일형태: 반드시 PDF파일로 업로드

인준서:온라인제출시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밑줄위에 반드시 서명날인

온라인제출문의: 도서관 지원과 299-0656

온라인 논문제출-접수완료승인SMS

받은후 출력가능

박사

온라인 설문완료증1

설문기간 11.15~

첨부3 매뉴얼 참조

인터넷조사 온라인 설문 응답후 출력 제출

제출사이트: http://www.narastat.kr/emdh

 

    교육부

2. 제출목록 / 방법

 

주의사항

- 제본완료후 온라인 논문제출을 합니다(온라인 제출후 수정사항 있을시 제본논문 재 제작소요발생)

- 논문인준서 날인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하여 제출일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 바랍니다

- 인준서 서명 원본이 들어간 책자를 본인이 보관하려면 날인원본을 몇부 받아 두세요

- 논문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 제목과 학생이 제출하는 제본논문 제목은 반드시 일치 하여야 합니다.

* 학생이 대학원교학과에 제출한 논문제목과 완제본 제목이 일치하지 않으면 온라인 제출시 오류발생

- 논문 완성본 제출관련 : 대학원 교학과(031-299-0672)

- 온라인 논문 제출관련 문의 : 도서관 지원과(031-299-0656)(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 첨부#1: 석박사 학위논문 이용허락 동의서 1.

* 첨부#2: 온라인 논문제출 매뉴얼(배포용) 1.

* 첨부#3: 인터넷조사 온라인 설문 참여자 매뉴얼(박사)-교육부 1

* 첨부#4: 인터넷조사 온라인설문 전공코드 입력시 학과 분류표-교육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