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성적입력 및 성적보고서 제출
작성일
2022.12.09
조회수
269
작성자
이개택

1. 2022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성적입력, 성적확인·정정, 출석부, 성적보고서, 휴강허가원, 보강결과보고서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업관리 운영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 성적보고서 제출 기간

1) 성적입력 기간 : 2022. 12. 12() ~ 2022. 12. 25()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22. 12. 26() ~ 2022. 12. 30() 오후 5시까지

3) 2022. 12. 30() 17:00 부터는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4) 성적보고서 제출기간 : 2023. 1. 13()까지

. 제출방법

1) 직접제출 : 일반대학원 교학과에 직접 제출

2)우편발송 : 등기(우편번호 18330)/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웨슬리관 일반대학원 교학과

3) 제출물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기간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22-2학기 수업을 휴강한 교수님은 성적보고서 제출시 휴강허가원보강결과보고서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입력방법 : 사이트주소: https://ghiis.uhs.ac.kr

협성대학교 메인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오른쪽 상단)=>학사=>대학원 학사 시스템 =>교직원번호입력 (6자리)=>비밀번호(주민번호뒷자리7개 않 될경우 hs 주민번호 뒷자리 7)

. 성적입력시 유의사항

1) 성적입력은실점수 또는 P/NP를 입력하여 등급을 표기합니다.

2) 반드시 협성대학교 홈페이지(www.uhs.ac.kr) I-PIN 웹포탈 회원가입 후 성적입력이 가능합니다.

ID PASSWORD 문의는 전산정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031-299-0792)

3) 성적평가는교과목성적평가기준준용하여 입력(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 입력이 완료되면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저장 후 출력(인쇄)하여 서명

날인 후() 대학원 교학과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성적입력기간이후지연입력으로 인하여 졸업사정, 증명서 발급, 장학생 선발

등에 차질이 없도록 위 기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확인 및 정정시 유의사항

1) 학생은 인터넷 홈페이지 웹포탈 학사정보 시스템 상에서 성적을 열람할 수 있으며, 학생이 이의를 제기(提起)할 경우 담당 교ㆍ강사께서는 성적을 확인하신 후에 성적 정정기간 동안 웹상에서 정정이 가능합니다.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성적 정정은 불가합니다.

. 수업관리 운영 준수사항

1) 학기초 교과목 담당교수가 신청하여 배정한 강의실에서 수업진행

2) 교내에서 강의실 및 수업시간 변경시 교학과 사전통보(외부 임의장소 불허)

변경된 장소 방역등 예방조치 차원

3) 방역등 예방조치가 완료된 교내가 아닌 외부교육장에서 임의로 수업진행중 발생되는 코로나발생 환자 및 기타 문제발생시 해당교수(강사) 책임이니 준 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교과목성적평가기준 1.

2. 휴강 허강원 양식 1.

3. 보강결과 보고서 양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