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졸업자 학위 논문 제출 안내
작성일
2022.06.08
조회수
570
작성자
이개택

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1학년도 후기”) *오탈자아님

                                                                          


2021학년도 후기 졸업자(20228) 대상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을 안내 합니다.

학위논문은 국회도서관, 학교도서관, 교육부등 3개기관에 제출 / 등록을 하여야 하므로

제출일정 및 방법을 잘 숙지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22. 7. 4() ~7. 7() 마감이후 추가제출은 없습니다


2. 제출목록 방법

구 분

제출목록

방 법

비고

공 통

(·박사)

 

하드커버 완제본

(납본용) 4

하드커버완제본4( 원본1, 복사본3)

원본은 심사위원 인준 서명 원본을 완제본에 포함하여 제작한 것

도서관

(국회,학교)

 

   교학과

이용허락동의서

첨부1 참조

양식출력후 반드시 자필로 작성제출

카피킬러결과확인서

※ 표절율15%이내

※ 상세보기로 발급

학교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대학원학사시스템-로그인후 사용(학번, 주민번호뒷자리)

접속, 사용요령 문의: 도서관 299-0656

*제출할 완제본 나온후

-온라인 논문제출

7.4()~7.7()

첨부2 매뉴얼 참조

제출확인서 1

저작권동의서 1

제출사이트: http://uhs.dcollection.net

ID:학번/비밀번호:개인설정

파일형태: 반드시 PDF파일로 업로드

인준서:온라인제출시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밑줄위에 반드시 서명날인

온라인제출문의: 도서관 지원과 299-0656

온라인 논문제출-접수완료승인SMS

받은후 출력가능

박사

온라인 설문완료증1

설문기간 5.16~

첨부3 매뉴얼 참조

온라인 설문 응답후 출력 제출

제출사이트: http://www.narastat.kr/emdh

 

   교육부


 주의사항

- 제본완료후 온라인 논문제출을 합니다(온라인 제출후 수정사항 있을시 제본논문 재 제작소요발생)

- 논문인준서 날인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하여 제출일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 바랍니다

- 인준서 서명 원본이 들어간 책자를 본인이 보관하려면 날인원본을 몇부 받아 두세요

- 논문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 제목과 학생이 제출하는 제본논문 제목은 반드시 일치 하여야 합니다.

* 학생이 대학원교학과에 제출한 논문제목과 완제본 제목이 일치하지 않으면 온라인 제출시 오류발생

- 논문 완성본 제출관련 : 대학원 교학과(031-299-0672)

- 온라인 논문 제출관련 문의 : 도서관 지원과(031-299-0656)(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 첨부#1: 석박사 학위논문 이용허락 동의서 1.

* 첨부#2: 온라인 논문제출 매뉴얼(배포용) 1.

* 첨부#3: 온라인 설문 참여자 매뉴얼(박사) 1

* 첨부#4: 온라인설문 전공코드 입력시 학과 분류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