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학사운영 안내
작성일
2022.03.14
조회수
481
작성자
이개택

2022-1학기 학사운영 안내


오미크론 대응 관련 교육부(2022. 2) 지침 및 원우회 구성 학과 원우회 간담회(2022. 1.) 의견수렴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2-1학기 학사운영을 계획을 안내하오니 안전한 학사운영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2-1학기  모든 수업은 대면으로 한다.

 

2. 대면수업 시 "대면수업 수강 발열체크 대장"을 기록한다. 


3. 아래의 경우에는 공결처리 한다.

 

  가. 코로나 확진자  

       제출서류 : 1. 공결처리 요청서

                   2. 확진자 문자 수신 확인 캡처 분

  나. 확진자 밀접접촉자

      제출서류 : 1. 공결처리 요청서

                  2. 수업(예배포함) 해당 일자 PCR 검사 확인서

  다. 공결처리된 학생에게는 해당교수가 수업자료를 별도로 제공한다.


4. 교수와 학생들은 아래의 방역 지침을 지켜야 한다.

 

   가. 가능한 한 수업 외에는 학교에 머물지 않는다.

 

   나. 수업간 사이 시간 및 쉬는 시간에도 학우들과 대화를 자제한다.(마스크, 사회적 거리 필수)

 

   다. 수업 전후, 식사전후 공간을 주기적으로 환기 시킨다.



*첨부 : 공결처리요청서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