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0.12.09
- 조회수
- 845
- 작성자
- 이개택
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2020학년도 전기”)
2020학년도 전기졸업자(2021년 2월) 대상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을 안내 합니다.
학위논문은 국회도서관, 학교도서관, 교육부등 3개기관에 제출 / 등록을 하여야 하므로
제출일정 및 방법을 잘 숙지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학생 → 대학원교학과 제출 2020. 12. 24(목) ~ 2021. 1. 5(화)
※ 마감이후 추가제출은 없습니다
2. 제출목록 / 방법
구 분 |
제출목록 |
방 법 |
비고 |
공 통 (석·박사)
|
① 하드커버 완제본 (납본용) 4부 |
심사위원 날인 인준서 원본1부, 복사본3부 ※완제본 제작시 인쇄소에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이 서명한 원본 제출하면 됨. |
도서관 (국회,학교)
교학과 |
② 이용허락동의서 ※ 첨부1 참조 |
양식출력후 반드시 자필로 작성제출 |
||
③ 카피킬러결과확인서 ※기본보기로 발급 |
학교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대학원학사행정-로그인후 사용 ※접속,사용요령 문의: 평가연구과 299-1491 |
||
*제출할 완제본 나온후 -온라인 논문제출 ※12.24(목)부터 가능 ※첨부2 매뉴얼 참조 ④ 제출확인서 1부 ⑤ 저작권동의서 1부 |
제출사이트: http://uhs.dcollection.net) ※파일형태: 반드시 PDF파일로 업로드 ※인준서:온라인제출시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밑줄위에 반드시 “서명날인” ※진행간 문의: 도서관 지원과 299-0656 |
||
온라인 논문제출-접수완료승인SMS 받은후 출력가능 |
|||
박사 |
⑥ 온라인 설문완료증1부 ※첨부3 매뉴얼 참조 |
온라인 설문 응답후 출력 제출 사이트: http:/www.narastat.kr/emdh |
교육부 |
※주의사항
- 제본완료후 온라인 논문제출을 합니다(온라인 제출후 수정사항 있을시 제본논문 재 제작소요발생)
- 논문인준서 날인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하여 제출일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 바랍니다
- 날인받은 원본을 제출해야 하니 날인원본을 본인이 보관하려면 심사위원께 몇부 받아 두세요
- 논문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 제목과 학생이 제출하는 제본논문 제목은 반드시 일치 하여야 합니다.
* 학생이 대학원교학과에 제출한 논문제목과 완제본 제목이 일치하지 않으면 온라인 등록시 오류발생
- 논문 완성본 제출관련 : 대학원 교학과(031-299-0672)
- 온라인 논문 제출관련 문의 : 도서관 지원과(031-299-0656)(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 첨부#1: 석박사 학위논문 이용허락 동의서 1부.
* 첨부#2: 온라인 논문제출 매뉴얼(배포용) 1부.
* 첨부#3: 온라인 설문 참여자 매뉴얼(박사)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