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2.12.08
- 조회수
- 272
- 작성자
- 정효현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성적입력, 성적확인•정정,출석부, 성적보고서, 휴강허가원, 보강결과보고서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완료하여, 출력물을 반드시 대학원 교학팀 사무실로 제출하시고,
수업관리 운영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 성적보고서 제출 기간(※기일 엄수)
1) 방학 중 수업기간 : 2023. 1. 9(월) ~ 16(월)
2) 성적입력 기간 : 2023년 1월 17일(화) ~ 19일(목)
3)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23년 1월 20일(금) ~ 30일(월) 오후5시 까지
4) 2022년 1월 30일(월) 오후 5시 이후 부터는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5) 성적보고서 제출기간 : 2022년 2월 3일(금)까지( 등기우편 도착)
6) 외부 교원을 위한 안내 : 개별문자 및 교육대학원 홈, 게시판/공지사항 63번.
나. 제출방법
1) 직접제출 : 교육대학원 교학팀 사무실(웨슬리관 106호)에 직접 제출
2)우편발송 : 등기(우편번호 18330)/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웨슬리관 106호, 교육대학원 교학팀
3) 제출물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 기간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21-2학기 휴강한 수업은 성적보고서 제출시 휴강허가원” 및“ 보강결과 보고서”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성적입력방법 : 사이트주소: https://ghiis.uhs.ac.kr
※ 협성대학교 메인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오른쪽 상단)=>학사=>대학원 학사 시스템 =>교직원번호입력 (6자리)=>비밀번호(주민번호뒷자리7개 않 될경우 hs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라. 성적입력시 유의사항
1) 성적입력은실점수 또는 P/NP를 입력하여 등급을 표기합니다.
2) 반드시 협성대학교 홈페이지(www.uhs.ac.kr) I-PIN 웹포탈 회원가입 후 성적입력이 가능합니다.
ID 및 PASSWORD 문의는 전산정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031-299-0792)
3) 성적평가는‘교과목성적평가기준’을 준용하여 입력(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 입력이 완료되면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저장 후 출력(인쇄)하여 서명 날인 후(?) 대학원 교학팀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5) 성적입력기간이후지연입력으로 인하여 졸업사정, 증명서 발급, 장학생 선발 등에 차질이 없도록 위 기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마. 성적확인 및 정정시 유의사항
1) 학생은 인터넷 홈페이지 웹포탈 학사정보 시스템 상에서 성적을 열람할 수 있으며, 학생이 이의를 제기(提起)할 경우 담당 교ㆍ강사께서는 성적을 확인하신 후에 성적 정정기간 동안 웹상에서 정정이 가능합니다.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성적 정정은 불가합니다.
바. 수업관리 운영 준수사항
1) 학기초 교과목 담당교수가 신청하여 배정한 강의실에서 수업진행
2) 교내에서 강의실 및 수업시간 변경시 교학과 사전통보(외부 임의장소 불허)
※ 변경된 장소 방역등 예방조치 차원
3) 방역등 예방조치가 완료된 교내가 아닌 외부교육장에서 임의로 수업진행중 발생되는 코로나발생 환자 및 기타 문제발생시 해당교수(강사) 책임이니 준 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1. 2022-2학기 교과목 성적평가 기준표. 1부.
2. 2022-2학기 교육대학원 휴강허가원. 1부.
3. 2022-2학기 교육대학원 보강결과보고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