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2.08.29
- 조회수
- 262
- 작성자
- 정효현
2022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학사 운영 안내
대학방역 및 학사 운영 관련 교육부(2022. 8. 4.) 지침 및 대학원위원회 결정(2022. 8. 17.)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2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을 안내하오니 안전한 학사 운영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2-2학기 모든 수업은 대면을 원칙으로 한다.
2. 교육부 지침에 따라, 교수자는 대면수업 시 " 2022-2학기 수업 수강생 체크리스트 대장(별첨서식)"을 기록하고, 학기말 출석부 제출시 함께 제출한다.
3. 아래의 경우에는 공결처리 한다. (사안 발생시 2주 이내 제출서류 온라인 제출_ / jhhs21@uhs.ac.kr 제출 후 통화 확인)
가. 코로나 확진자는 확진사실 확인 즉시 해당 교과목 교수자에게 통지하고, 제출서류(2종)를 이메일 전송 후 대학원교학팀에 유선 통지한다.
* 제출서류 : 1. 공결처리 요청서
2. 확진자 문자 수신 확인 캡처 분
나. 확진자 밀접접촉자
* 제출서류 : 1. 공결처리 요청서
2. 수업 해당 일자 PCR 또는 신속항원 검사 확인서
4. 교수와 학생들은 아래의 방역 지침을 지켜야 한다.
가. 가능한 한 수업 외에는 학교에 머물지 않는다.
나. 수업간 사이 시간 및 쉬는 시간에도 학우들과 대화를 자제한다.(마스크, 사회적 거리 필수)
다. 수업 전·후(쉬는 시간), 식사전·후 공간을 주기적으로 최소 3회(10분)이상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환기 시킨다.
* 첨부파일 : 1. 2022-2학기 수업 체크리스트(hwp.)
2. [양식] 교육대학원_공결처리요청서 (hwp.)
( 교수자가 제출해야할 대면수업 수강생 체크리스트_ 예시)
000000 (교과목명)
교수명 : 000
주차 |
강의실 |
환기 *3회이상 |
거리두기유지 |
마스크 착용 |
특이사항 (O,X) |
교수확인 |
1 |
|
|
|
|
|
|
2 |
|
|
|
|
|
|
3 |
|
|
|
|
|
|
4 |
|
|
|
|
|
|
5 |
|
|
|
|
|
|
6 |
|
|
|
|
|
|
7 |
|
|
|
|
|
|
8 |
|
|
|
|
|
|
9 |
|
|
|
|
|
|
10 |
|
|
|
|
|
|
11 |
|
|
|
|
|
|
12 |
|
|
|
|
|
|
13 |
|
|
|
|
|
|
14 |
|
|
|
|
|
|
15 |
|
|
|
|
|
|
※ 교수와 학생들은 아래의 방역 지침을 지켜야 합니다. 가. 가능한 한 수업 외에는 학교에 머물지 않는다. 나. 수업간 사이 시간 및 쉬는 시간에도 학우들과 대화를 자제한다. (전원 마스크 착용(교수제외), 사회적 거리 필수) 다. 수업 전·후(쉬는 시간), 식사전·후 공간을 주기적으로 최소 3회(10분)이상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환기 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