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비대면 수업운영 및 졸업생 서류제출 안내
작성일
2022.07.29
조회수
200
작성자
정효현

최근 급증하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교수자-학생간 간담회를 실시하여

교육대학원 계절학기 기간(2022.07.30. 08.01~08.06) 동안 수업을 비대면으로 실시합니다.


1. 간담회 실시

 

  가. 간담회 일시 : 2022. 07. 28.()

  나. 간담회 장소 : 신학대학원장실(웨슬리관 106)

  다. 참석자 : 학생 4(임원 2, 학기별 대표 2), 교수 3인 및 직원 2.

  라. 안 건 : 2022-1학기 교육대학원 계절하기 수업방식 의견 수렴.

  마. 회의결과 : 참석자 전원의 의견일치로 계절학기를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

  바. 공지 : 교육대학원 게시판/공지사항 게시 및 원우회 임원과 학기대표를 통한 전파.


2. 협조요청

  

  가. 수업관리 철저 : 출석(증빙 등)부 및 성정표 작성


  나. 성적표 및 출석부 원본 제출 : 

    - 기한 : 8월11일(목)15시까지

    - 추가 : 성적정정 발생 시 16일(화) 오전11시 까지(마감).


  다. 졸업생(5학기)의 제출 서류 

      * 비대면 수업 진행으로 인해 직접 원본서류 대학원교학팀 방문 제출 요망 ; 팩스,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1) 1차 접수 : 8월3일(수)15시까지 원본 제출 * 담교사 1급 자격 이수 신청 관련 자료 (공지사항 40번) 

    2) 상담실습 등 8월6일 수업종료시 제출 가능한 추가 서류 : 8월 9일(화) 오후2시 까지 제출(마감).


  라. 교육대학원의 경우, 계절학기 운영으로 인해 학사일정이 신속히 이루어져야 16일(화) <교원자격검정위원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