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데이터 아카이브 구축
작성일
2020.10.16
조회수
265
작성자
이창호

[행정 데이터 아카이브 구축]

ⓐ 일반 행정 데이터 베이스 구축 : 정보공시를 위한 하위 정보공시의 개념, raw data 가공 수준

ⓑ 발전계획을 위한 행정 데이터 공유 체계 구축: 계획서, 결과보고서(연구개발결과보고서, 평가보고서, 컨설팅보고서, 특성화보고서, 교육과정위원회회의록, 진로개발종합계획서, 일자리센터계획서/시행결과보고서, 학생이탈방지방안보고서 등) 등의 최종 결과물을 탑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필요시 수시로 열람, 다운할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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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2차 참여와소통위원회에서 논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