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19.12.13
- 조회수
- 630
- 작성자
- 정기영
가.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 성적보고서 제출 기간(※기일 엄수)
1) 성적입력 기간 : 2019년 12월16일(월) ~ 2019년 12월 27일(금)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19년 12월 28(토) ~ 2020년 1월 3일(금) 오후 5시까지
3) 2020년 1월 3일(수) 오후 5시 부터는 성적입력, 성적확인 및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4) 성적보고서 제출기간 : 2020년 01월 10일(금)까지
가) 제출방법
(1) 직접제출 : 사회복지대학원 교학과에 직접 제출
(2) 우편발송 : 등기(우편번호 18330)/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72
협성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교학과 앞.
(3) 제출물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 기간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19년9월12일~9월15(추석연휴기기간>,2019년10월03(개천절), 10월09일(한글날)
에 수업이 있어 휴강한 교수님은 성적보고서 제출 시 “휴강허가원” 및 “보강결과보고서”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성적입력방법 : 협성대학교 메인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오른쪽 상단)=>학사
(왼쪽 끝)=>대학원 학사행정시스템=>사용자구분(대학원시간강사클릭)=>교직원번호입력
(6자리)=>비밀번호(주민번호뒷자리7개 않 될경우 hs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다. 성적입력시 유의사항
(1) 성적입력은실점수 또는 P/NP를 입력하여 등급을 표기합니다.
(2) 반드시 협성대학교 홈페이지(www.uhs.ac.kr) I-PIN 웹포탈 회원가입 후 성적입력이 가능합니다.
ID 및 PASSWORD 문의는 전산정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031-299-0792)
3) 성적평가는‘교과목성적평가기준’을 준용하여 입력(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 입력이 완료되면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저장 후 출력(인쇄)하여 서명 날인 후(?) 대학원 교학과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성적입력 후 출력물(날인 요), 출석부(앞표지에 날인 요)
5) 성적입력기간이후지연입력으로 인하여 졸업사정, 증명서 발급, 장학생 선발 등에 차질이 없도록 위 기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라. 성적확인 및 정정시 유의사항
1) 학생은 인터넷 홈페이지 웹포탈 학사정보 시스템 상에서 성적을 열람할 수 있으며, 학생이 이의를 제기(提起)할 경우 담당 교ㆍ강사께서는 성적을 확인하신 후에 성적 정정기간 동안 웹상에서 정정이 가능합니다.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성적 정정은 불가합니다.
붙임 : 1. 교과목성적평가기준 1부.
2. 휴강 허강원 양식 1부.
3. 보강결과 보고서 양식 1부.끝.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